콘텐츠로 건너뛰기

격노 연기 잉꼬부부 차인표, 신애라와 잦은 부부싸움 ( 금수저 집안, 가업 포기)

  • 기준

격노 연기 잉꼬부부 차인표, 신애라와 잦은 부부싸움 (+ 금수저 집안, 가업 포기)

드라마 금수저는 MBC에서 2022년 09월 23일부터 2022년 11월 22일까지 방영한 총 16부작 드라마로 궁핍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승천cast. 배우 육성재 대한민국대표흙수저그래도스타일은짱 알바천국돈이면뭐든 꿈은금수저. 돈도 없고 돈 많은 부모도 없었지만 깡은 있었어요. 절대 지지 않겠다는 오기와 욕심도 넘치게 있었어요.

편의점 알바에 택배 배달하며 번 돈으로 인강을 들었다. 대치동 학원가에 버려진 족보를 주워다. 공부하며 돈 되는 일은 뭐든 다. 했다. 돈 주면 기출 예상 문제도 뽑아주고 돈만 주면 커닝도 시켜줬다.

영식님은 1983년 생으로 40세입니다 현재 LG에너지설루션에 근무 중이며 3년 전 대장암에 걸린 전처와 사별하고 2남매를 홀로 양육 중입니다. 4년간의 병간호로 전처와의 이별이 더욱 힘들었을텐데요. 아이들은 이같이 아빠에게 새엄마를 만날 것을 권했다고 합니다 아그들이 원해서 방송에 출연했으나 상대방의 아이에게 아빠가 되는 것은 아직 자신이 없습니다.고 합니다 거의 모든 그런 부분은 힘들어하죠. 새엄마 새아빠 이런 걸 선뜻 자신 있게 하는 재혼부부들이 어떤정도로 있을까요? 하지만 원래 남의 자식의 엄마아빠가 되는 게 힘든 거라는 생각이 드는 게 스위트한 것이라는 걸 받아들인다면 재혼이 좀 더 편해질까요? 부담이 덜하지 않을까요? 나는 솔로 16기 중에 고유한 정상인이라는 칭호를 받고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이나연 남희두 커플 러브스토리
이나연 남희두 커플 러브스토리


이나연 남희두 커플 러브스토리

이나연 남희두 커플의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2018년 1월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헤어짐과 재결합을 반복하다가 환승연애2에서 최종 커플이 되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과거 결별 사유는 계속되는 싸움에 지쳤다고 했습니다. 남자친구 남희두 직업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이며 두 사람 모두 연세대학교로 학교 CC였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남자친구 남희두의 경기를 보러 가고 자주 만나면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철님은 영숙님이 부르는 어린아이라는 애칭을 좋아합니다 1982년생으로 광수님과 동갑이며 국민학교 졸업 후 미국이민을 갔습니다. 운동신경이 좋아서 미시간대에서 장학금을 받을 정도로 실력 있는 육상높이뛰기 선수였으며, 현재는 항공기 제조회사인 보잉에서 공급체인 분석가로 근무 중입니다. 아기같은 인형을 모으기도 하고 만들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손기술이 수준급이고 한 가지에 꽂히면 상당히 몰입하는 스타일이라 영숙에게 꽂혀서 그녀의 단점이 잘 안보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단점마저 좋게 보려는 것일 수도 있고요 2017년 결혼 후 2020년 이혼하였는데 코로나 시기에 중국계 말레이시아인이었던 부인이 중국으로 간 후 돌아오지 않아 헤어지게 되었다는데요음. 부인이 미국 영주권만 따고 먹튀 한 것 같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영철님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며 환경부 산하 공기업의 기초시설물 설치 공사를 감독하는 일은 한다고 합니다. 태국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한 경험이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접은 상태입니다. 첫인상 투표에서 무려 세표를 받을 정도로 인상이 좋고 패션감각이 훌륭합니다. 집안은 풍족한 편이며 아들이 2명 있다고 하는데요 골프, 사이클, 수영 등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조진웅을 닮은 듯도 하고 소지섭을 닮은 듯도 한 그의 얼굴은 꽤나 호감형입니다.

이번 나는 솔로에서 옥순과 영수의 대세론을 일으켰고 그로 인해 광수를 힘들게 헸습니다. 영철은 정숙과 좋은 분위기이고, 영호 역시 현숙과 잘되어 가는 듯 보이나 결국 두 커플 역시 아이문제점을 어떠한 방식으로 받아들이는지에 따라 달린 것으로 보입니다.

김용준 안근영 핑크빛 데이트
김용준 안근영 핑크빛 데이트

김용준 안근영 핑크빛 데이트

김용준은 안근영에 대하여 첫인상은 카리스마 있고 차가워 보이였는데 보다보니 좋은것 같다며 어떤 사람인지 더 알아가고 싶습니다. 마음을 보였습니다. 누군가가 궁금해지고 알아가보고 싶다는 것은 호감이 상승했다는 것일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 김용준 안근영 두사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김용준은 안감독과의 데이트에서 눈을 마주치지 못하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며 더욱 호감이 있음을 드러냈다. 두인원은 골프장에 도착해 골프복을 입은 안근영에게 달라보인다면 칭찬을 했다.

김용준이 안근영에게 대해는 모습이 딱 썸타는 연인의 모습이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