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긴 겨울을 견디며 수많은 가족들이 값비싼 난방비를 견뎌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는 특히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에 대한 가스, 전기, 난방비 지원을 대폭 확대했습니다. 새로 제공되는 지원 세부 정보는 보조금 24 웹 홈페이지에서 액세스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직 확대된 혜택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지원대상 확인
이번에는 난방비 지원을 확대해 기초생활수급자를 넘어 중위표준소득 50%까지의 표준소득 가구로 확대해 복지수급자보다 생활수준이 조금 높은 수준입니다. (연봉 270만482원 미만 4인 가구가 일반적으로 지원 대상이 됩니다.) 지원 대상 여부를 확인하려면 중위 소득을 확인해야 합니다.
신청방법
보조금 24를 이용하려면 정부 24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보조금 24 탭을 선택하여 저소득층을 위한 난방 보조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또한 가까운 주민센터 방문도 가능하나, 오프라인 신청 시 신분증과 보조금 24 이용동의서를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지원내용
대상자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3월까지 약 30여종의 가스·전기난방 서비스를 대상으로 4개월간 알찬 난방비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 에너지 바우처
따뜻한 에너지 바우처는 전기, 도시가스, 지역난방, LPG, 연탄 구매 시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난방비 지원은 4개월 사용료로 592,000원으로 놀라운 금액을 지원합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 에너지 바우처 신청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니 이 환상적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전기요금 복지할인 서비스
한국전력은 소외계층, 특히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요금 복지할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원금 24에 해당하는 경우 가전제품 구입비 지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은 가까운 한전지사를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123) 또는 온라인 신청 링크를 누르면 됩니다.
( 에너지 효율 높이는 각종 지원
희망의 집 수리사업은 노인의 집을 재건하고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따뜻한 사업입니다.
희망의 집 수리사업은 소외된 주거지역의 삶의 품격을 높이고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우리 팀은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벽지, 바닥재, 문, 방수 및 샷시와 같은 항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소득이 표준 중위 소득의 60% 이하인 가구에 적용됩니다. 수리 지원은 최대 180만원 한도에서 가능하며, 금전이나 현물이 아닌 집수리 및 건축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사업 신청은 28일까지 해야 하며, 3월에는 심사를 거쳐 4월부터 본격적인 보수가 시작됩니다. 관심 있는 지원자는 동주민센터를 통해 지원하면 됩니다.
보일러를 최신식 최신 보일러로 교체하기 위한 보조금 신청이 제공됩니다.
에너지 지출을 줄이기 위해 정부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 노후된 보일러를 교체할 수 있도록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중위소득 60% 이하 가구는 10만원, 소외계층은 최대 6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기회를 활용하려면 온라인 포털을 통해 빠르게 신청하거나 구청을 방문하십시오. 오늘 우리는 보조금 24로 에너지 효율에 대한 금전적 환급을 받는 것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 정보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