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깨비 소금빵 예약, 먹는 법, 주차, 주의사항까지

빵깨비 소금빵 예약, 먹는 법, 주차, 주의사항까지

가격도 정말 착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예약까지 가능한 빵집이라 안 갈이유가 없어요. 집에서 도보거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찾아가서 사먹은 소금빵 여러분도 꼭 드셔보세요. 한번쯤은 추천해볼만한 소금빵 맛집이긴해요. 소금빵은 12시 30분부터 나오고 12시 30분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 점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미리미리 알고 싶은 정보 있으시다면 오픈시간인 8시 30분에 전화하셔서 그날 스케쥴을 여쭤봐도 됩니다. 저도 오픈시간 좀 지난 9시쯤에 전화를 걸어서 그날 예약상황이 어떤지 여쭤봤고 안타깝게도 빨리 찾아가 먹고 싶었지만 해당날에는 12시 30분 픽업은 다.


먹는 법, 주의사항
먹는 법, 주의사항


먹는 법, 주의사항

어렵게 구한 빵깨비 소금빵 그냥 막 먹는게 아니더라고요? 주의사항 먹는 법 꼼꼼하게 읽어보고 먹었어요. 가장먼저 제일 주의할 점은 버터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나옵니다. 봉투안에서. 그래서 카시트 옷 정말 주의하셔야 해요. 많이 너무 많이 나와요 버터가. 집에서도 꼭 잘 두세요. 소파같은데는 절대 안됩니다. 그리고 자연해동 후 꼭 전자렌지는 피하라고 하시네요?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하라고 하시는데 전 그냥 자연해동만 해서 먹었거든요? 너무 맛있고 버터 풍미 많이 진하게 느끼고 좋던데요? 굳이 번거롭게 전 에어프라이기까지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취향껏 시간껏 해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너무 바삭바삭하고 뜨끈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에어프라이어 당연히 추천입니다. 다른 소금빵집과 달라요. 뭐랄까 가장먼저 크고 저렴합니다. 하나에 2200원밖에 하지 않는건 혁명입니다.

원당 소금빵 맛집 빵깨비 주차 팁
원당 소금빵 맛집 빵깨비 주차 팁

원당 소금빵 맛집 빵깨비 주차 팁

빵깨비 주차가 좀 힘들다고 하시는데 전 괜찮았어요.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그냥 가게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제 생각엔 빵 사고 금방 가시고 안에는 테이블이 적어 손님이 많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하시고 편하게 빵 픽업 아니면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빵깨비의 소금빵 후기였습니다. 전 또 가서 사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다음에는 야끼빵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