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홈페이지 안내

소상공인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홈페이지 안내

1. 신청기간은 2022년 7월 29일 금요일까지 입니다. 2.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은 매출규모가 소기업소상공인 포함에 해당하거나, 50억원 이하인 중기업에 해당할 경우 지원합니다. emsp 지원기준지원유형 및 금액, 신청기간, 신청방법 등 세부적인 사항은 을 무조건적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무등록사업자, 21.12.16. 이후 개업, 21.12.31. 기준 폐업 사업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1인이 다수 사업체 운영 시, 최대 4개 사업체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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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실보상 전담창구

손실보상 전담창구

10월 중순까지 전국 규모 손실보상에 대한 안내 전담창구 설치할 예정이며,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시군시청 지방 중소벤처 기업청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 지역센터 등 전국 300여 곳 손실보상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신청을 할 수 있었으나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오프라인 신청 손실보상신청서를 기업 소재지 관할 시청군청구청에 방문하셔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신청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손실보상 홈페이지와 손실보상 누리집소상공인 손실보상. kr에서 소상공인 사업자분들의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본인인증을 하는데 서류제출은 필요가 없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언제어디에서 신청 가능한지?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 및 접수는 19일 오전 9시부터 2월 4일 24시까지 주말공휴일 상관없이 무관하게 소상공인 정책자금 누리집에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됩니다. 26일까지 신청하면 설 연휴 전인 28일까지 받아볼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동시접속 분산을 위해 첫 5일동안1월19일23일은 대표자 주민등록번호상 출생연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5부제를 적용합니다. 예를 들어 신청 첫날19일에는 출생연도 끝자리가 9 혹은 4, 둘째날20일에는 0 혹은 5인 경우 신청할 있습니다.

24일부터는 출생연도 끝자리와 상관없이 무관하게 신청할 있습니다. 접수 시간은 첫 5일 동안(1월19일~23일) 매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다. 5부제가 적용되지 않는 24일부터는 오전 9시부터 24시간 접수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대상

이번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대상은 오늘 30일 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94만 곳 3조 5천억 원의 규모를 지급하며 사업자 등록번호 끝자리 기준 5부제로 진행합니다. 또한 신속 보상 대상을 포함하여 전용 누리집에서 본인이 대상인지 아닌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홈페이지 / 보상 대상은 2022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영업시간 제한. 시설 인원 제한 조치 등 코로나 19 방역조치를 취한 소상공인. 소기업. 중기업이 이에 포함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계산

소상공인 손실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준에 해당된다면, 아래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과 같이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일평균 손실액은 코로나 확산 이전2019년과 코로나 확산 이후2021년의 같은 달의 매출을 비교해서 손실액을 측정하는 방식입니다. 이때, 보상금 산정에 필요한 수익 감소액과 영업이익률 등의 자료는 업체별 과세데이터를 활용하며 분기별 보상금의 상한액은 1억 원, 하한액은 10만 원으로 정해졌습니다.

이의신청 세부사항 별도 안내 예정

대상 확인지급 신청 후 지원 대상자가 아님을 통보받은 사업체 신청기간 22. 8월 중 예정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으로 진행되며 필요 증빙서류를누리집에 제출업로드 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확인검증 후 지급여부 다짐 온라인 신청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등을 위해 현장 방문 신청 접수 병행 오늘은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에 에 대하여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2년 2분기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방법

선지급 신청방법은 손실보상선지급kr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신청 및 접수를 한 다음 약정과 지급 단계로 진행되게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사업자등록번호 입력을 통해 대상자 여부 확인 및 어렵지 않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22.6.9 목 오전 9시부터 접수를 진행했으며 마감 날짜는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신청을 완료했다면 약정 단계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분명한 약정 방법은 문자로 방법을 안내받게 됩니다.

개인사업자는 문자로 안내된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전자약정을 하게 되는데요. 대표자 본인 신분증만 있으면 됩니다. 법인사업자는 대표가 지역센터를 방문해서 대면약정을 하게 되고요. 대표이사 본인 신분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법인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지급은 약정 후 1영업일 이내 지급이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손실보상 전담창구

10월 중순까지 전국 규모 손실보상에 대한 안내 전담창구 설치할 예정이며,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이번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대상은 오늘 30일 부터 시작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계산

소상공인 손실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준에 해당된다면, 아래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과 같이 계산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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