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보상금 신청방법, 대상 및 상향지원업종

손실보상금 신청방법, 대상 및 상향지원업종

추석연휴 모두들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연휴기간에도 부동산 공부를 놓칠 수 없기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의 연장선으로 9.26 부동산 공급대책에 에 대하여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주택공급 활성화 방안을 다시 살펴보면, 1. 민간이 하면 느리니까 정부 주도로 공급 정책을 확실하게 해 줄게 단 공공주택이야 2. 수요자들이 요구하는 곳으로 24년부터 늘려줄 테니까 기다려봐 이 정도 느낌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 내용을 이어서 함께 봐보시죠 패스트 트랙을 총 동원한다고 공표하였습니다.


신청주의 사항
신청주의 사항

신청주의 사항

워낙 사업 유형이 다양합니다. 보니 자기가 대상자가 되는지 잘 몰라서 신청을 못하는 경우도 있을 텐데요 신청주의사항을 몇 가지 정리해봤습니다. 1 사업체가 속한 시설에 대하여 집합 금지. 영업시간 제한 조치가 발령되었을 경우 입점 업체는 확인 보상 대상자 입니다. 예를들어 영업시간 제한 조치를 받은 대형마트에 입점한 가게들은 확인보상 대상이 되니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손실이 심각해 폐업을 한 경우에도 손실보상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방역조치 이행일 수는 국세청에 폐업 신고를 한 기간을 제외된 산정합니다. 3) 방역조치 위반자는 위반일 수기 간을 제외된 보상금을 산정합니다. 4 보상금액을 책정할 때는 현금매출도 고려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온라인 신청 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온라인 신청 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온라인 신청 방법

신속 보상 대상자의 경우 2021년 10월 27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확인 보상 대상자는 2021년 11월 10일부터 신청 가능한데요, 아래 홈페이지 접속 후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고 본인인증을 하면 보상액이 확인됩니다. 금액 확인 후 지급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 끝 신속 보상 절차는 매우 간단합니다. 신청 보상금 확인 지급 확인 보상 절차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신청 보상금 확인 증빙자료제출 산정. 심의 보상금 확인 알림 지급 이의 신청 10월 27일부터 10월 30일까지는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에 따라 신청 2부제가 진행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오프라인 신청 방법

온라인 신청이 불가능한 사업체에서는 시. 군. 구청에 방문해서 손실보상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신청은 온라인보다. 조금 더 늦게 시작되는데요, 11월 3일부터 11월 8일까지 신청 접수가 시작됩니다. 보상신청서 양식은 아래 파일로 첨부해 두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신청 역시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에 따라 2부제가 적용됩니다. 손실보상금 오프라인 신청 첫날인 11월 3일과 5일에는 홀수1,3,5,7,9로 마무리하는 업체에서 신청 가능하고 11월 4일과 8일은 사업자등록번호가 짝수 2,4,6,8,0으로 마무리하는 업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신청 시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이나 사업자등록증명서와 대표자 본인 혹은 방문자의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하셔야 합니다.

손실보상 지급금액은 얼마?

이번 보상금은 손실규모에 비례해 금액이 산정됩니다. 손실보상금 일평균 손실액 X 방역조치 이행일 수 X 보정률

2019년 대비 2021년 동월 일평균 판매량 감소액에 2019년 영업이익률 2019년 매출액 대비 인건비 비율 2019년 매출액 대비 임차료 비중을 곱해서 일평균 손실액을 계산해야하는 점도 참고하세요 방역조치 이행일 수는 집합 금지. 영업 스타트 제한 방역조치를 이행한 날짜로 지방자치단체가 확인한 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손실보상금의 지급금액 상한액은 1억 원이고 하한액은 10만 원이라고 하니 손실 비중에 따라 이 안에서 금액이 책정됩니다. 계산식이 다소 어렵긴 하지만 혹시 신청 시 확인된 손실보상금액이 예상보다. 적다고 판단되시면 바로 신청하지 마시고 이의 신청해서 재산정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액

추가적으로 소상공인 손실 보상금액에 에 대하여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상금액은 19년 동기간 대비 21년 79월 동안에 집합금지 아니면 영업제한으로 인한 영업이익 감소분으로 산정하였다고 합니다. 고정비 중 소상공인들의 인건비와 임차료를 보상금 산정시 반영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정률은 코로나19로 전 국민과 모든 업종에 피해가 발생한 상황을 고려하고 방역조치 이행에 따른 직접적인 손실규모을 추산하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보정률이 80를 적용하였는데 이 수치를 적용한 배경으로는 영업이익 감소의 80는 방역조치 이행에 따른 영향이며, 20는 코로나19에 의한 경기위축 등의 영향으로 분석을 하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집합금지, 영업시간 제한 모두 동일하게 보정률 80% 적용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집합금지는 영업을 할 수 없으니 영업시간 제한보다.

자주 묻는 질문

신청주의 사항

워낙 사업 유형이 다양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온라인 신청

신속 보상 대상자의 경우 2021년 10월 27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오프라인 신청

온라인 신청이 불가능한 사업체에서는 시.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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