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부 미스터트롯 최정훈 나이 노래 연하의 남자

아이돌부 미스터트롯 최정훈 나이 노래 연하의 남자

그리움이 많아서 늦었지만, 효도하며 살고 싶다는 마음으로 선곡했습니다.ldquolsquo미스터 트롯 시즌 1 때 도전하고 나서 30년 만에 어머니와 연락이 닿았습니다.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현역A로 출연한 이도진은 노래로 행복을 드리는, 효도 하고 싶은 가수 이도진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이도진은 1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prime 미공개 올하트 스페셜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예전 방송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미처 다 공개하지 못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방송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어머니를 만난 사연을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유소년부 : 정통트롯(흥부자)

‘김양’의 ‘흥부자’를 부른 유소년부는 파트분배가 너무 힘들었다고 합니다. 흥부자라는 노래제목같은 모습으로 신나게 부른 유소년부의 노래에 맞춰 마스터들도 흥에 취했지만 하트는 12개로, 아쉬웠지만 그래도 잘했다며 서로 위로하는 아이들을 보니 웬만한 어른들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었던 무대입니다. 추가합격자는 박성온, 송도현군이 되었습니다.



우승부 : 라틴(오빠 아직 살아있다)

우승부의 저승사자라 불렸던 이홍기 마스터는 잘 못 보겠다며 얼굴을 가리기도 했는데요. 나상도 님은 기존과 전혀 다른 새로운 무대에 도전하고파 라틴을 정했다고 합니다. ‘남진’의 ‘오빠 아직 살아 있다’를 불렀는데요. 정통트롯에 맞는 성량들을 가진 분들이 대부분이라 정말 도전적인 무대었습니다. 진해성 님은 춤을 춰야 하는 부담감이 커 보였는데 기대 이상이었죠.우승부답게 올하트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함께 껴안고 우는 모습을 보니 프로도 평가를 받는 입장이 된다면 긴장되고 떨리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직장부 : 째즈트롯(카발레)

장르 선택 미션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원하지 않은 파트를 맡게 되었다는 직장부는 마스터 예심 미, 김용필 님이 속해 있는 팀입니다. 타 방송국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경연 중이라 직장에서도 살짝 문제가 된 듯합니다. 퇴사까지도 얘기가 되어 간절해 최선을 다하겠다던 다짐같은 모습으로 와인색 벨벳정장을 입고 달콤한 화음에 멋진 무대를 장식해 주었습니다. ‘류지광’의 ‘카발레’를 불렀지만 아쉽게도 올하 트는 받지 못했습니다. 직장부 합격자는 김용필 님, 마커스강님이 선택되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진해성 재하 나상도 진해성 이찬성 안성준 최전설 박성온 박세욱 황민호 이찬성 마커스강 성민 성리 안성훈 등 참가자별 노래 영상을 보기 위해서 입니다.우승부, 독종부, 대학부, 유소년부, 나이야가라부, 반장부, 현역부, 대디부, 아이돌부, 국가대표부, 직장부, 타장르부까지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보러가기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추혁진

추혁진은 1992년 2월 28일 광주광역시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태어났습니다. 2012년에 보이그룹 으로 데뷔했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아이돌부로 참여해 100인 심사를 거쳐 본선 2차전까지 진출했지만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TV, 라디오, 웹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활동 중이며 부모님이 이천시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고깃집을 하고 있어 소고기에 관련해 잘 안다고 하습니다.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한다면 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MBC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1호 그룹인 에 뽑혀 활동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나이야가라부 : 정통트롯 (마음이 울적해서)

고정우, 송국이, 왕준 님으로 구성된 나이아가라 부는 역시 트롯은 정통이라며 깃발도 정통을 뽑았는데요. 고정우 님은 오랫동안 교정틀을 끼우고 있었고 사투리 억양이 강하다 보니 발음이 제대로 안돼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설운도’의 ‘마음이 울적해서’를 불러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는 마스터들의 걱정과는 달리 잘 불렀는데요. 그렇지만 아쉽게도 하트는 14개에 그쳤습니다. ‘고정우’님만 추가합격자가 되어 다음 경연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택한 곡은 ‘김지애’의 ‘몰래한 사랑’을 선택했는데요.가장 좋은 비주얼을 갖추었다는 아이돌부는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었는데요. 재치꾼 붐은 저렇게 입고 몰래한 사랑을?이라는 말로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를 선보인 아이돌부는 확실히 레벨이 달랐습니다. 저렇게 팀을 그대로 만들면 안 되겠냐는 이홍기 마스터의 극찬이 있을 정도로 멋졌습니다. 다시 데뷔한다는 마음으로 열정을 다한 아이돌부는 정말 감동의 무대를 선물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