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미니 케이스 변색에강한 풀커버형 범퍼케이스

아이폰12미니 케이스 변색에강한 풀커버형 범퍼케이스

스타벅스와 케이스티파이의 콜라보 아이폰 13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2월 8일 00시 기준으로 온라인에서만 판매를 했습니다. 아이폰 13 프로 케이스를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서 보았답니다. 스타벅스x케이스티파이 콜라보 아이폰 13 케이스는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네이버와 스타벅스 앱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케이스티파이의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해서 제조한 아이폰 케이스와 스타벅스의 친환경적인 만남이 참 잘 조화로운 콜라보라 생각합니다.

네이버에서 스타벅스 상표 스토어를 검색하거나 스타벅스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스타벅스 앱에서는 Gift 배송하기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앱 구매 시 무료 음료 할인권 별 10개가 추가 적립이 되고 상표 스토어 구매 시 무료 음료 할인권 6 N포인트 추가 적립이 됩니다.


imgCaption0
부자들은 빠른 하이키를 선호합니다.


부자들은 빠른 하이키를 선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비싼 휴대폰에 케이스를 착용하지 않는 인원은 더 풍요 한 경향이있다고 말하고 또한 믿는다고 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우발적인 분실을 무시하고 언제든지 새 휴대폰을 구매하는 데 드는 비용을 쉽게 감당할 수 있으며 더 많은 부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용자가 육체 노동에 종사하지 않고 위험하고 지저분한 환경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일이 거의 없으므로 생활 환경이 더 특권적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용자가 미적 인식이 높고, 미적 인식이 높을수록 사회 계층, 사회적 지위와 양의 상관관계가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사실을 알고 나면 핸드폰 케이스가 껴져있는것뿐인데 무슨 궤변이냐며 불편한 기분이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추론에는 어느 정도 진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부자들은 이렇게 하려는 동기가 있습니다.

부자도 사람이고 부자도 핸드폰 케이스는 똑같이 착용합니다.

핸드폰 케이스 자체로 돌아가서, 핸드폰 케이스가 우리에게 제공되는 가치는 다양합니다.

대부분이 휴대폰의 그립감을 개선하는 것이 케이스를 고르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아이폰과 같은 직각의 중앙 프레임 휴대폰에 애플 정품 액상 실리콘 케이스를 씌우면 그립감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핸드폰 케이스가 사람들에게 자유로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느낄 것이므로 원하는대로 휴대폰을 마음껏 사용하고 원하는대로 버릴 수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케이스는 좋은 보호 완충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수리 및 데이터 전송 과정에서 개인 정보 유출 위험을 피하기 위해 휴대폰을 수리하거나 구입하는데 에너지와 비용을 소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기 인력, 충전식 및 스탠드 등과 같은 추가 기능이있는 일부 케이스도 있습니다.

스타벅스 아이폰 13프로 케이스 후기

2월 8일 새벽에 바로 구매를 하니 다음날 9일에 바로 도착을 했답니다. 생각보다. 엄청 빨리 배송이 되었더군요. 스타벅스가 생태계를 떠높여서 종이 빨대를 사용하는 거 아시죠? 배송 포장지도 100 친환경 안전봉투에 들어가 있네요. 케이스 박스에 스타벅스와 케이스티파이 콜라보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스타벅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포장지 안에 케이스가 고정이 잘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것은 아이폰 13프로 아이콘 임팩트 케이스입니다.

투명케이스이며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아이콘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특히 케이스티파이는 재활용 플라스틱과 식물성 성문을 이용하여 제작을 해서 친환경 케이스라 생각하면 됩니다. 친생태계를 고민하는 스타벅스와 콜라보를 할만하죠? 전면부는 플라스틱 재질이고 옆면은 고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폰을 보호하는 기능과 그립감이 참 좋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