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안구건조증 눈 영양제 추천 사이안 한 달 후기, 가격

  • 기준

갑작스러운 추워진 날씨와 안구건조증 악화로 인공눈물을 애타게 찾는 많은 이들이 올바른 구매와 활용법을 모르면 쉽게 눈 건강을 해칠 수 있어요. 소비자가 저가 상품을 이해하고 불이익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1) 약국, 편의점 인공눈물 vs 병원 처방전 인공눈물

1. 인공눈물이란?

자연 눈물의 pH를 완전히 모방하도록 제조된 합성 눈물 방울은 눈 주위에 필수적인 윤활을 제공하고 이물질의 자극을 방지하고 눈 주위에 이물질이 없도록 유지하며 가능한 한 가장 선명한 시야를 허용합니다.

2. 인공눈물 구매하기

(1) 약국, 편의점 인공눈물 vs 병원 처방전 인공눈물

많은 편의점에서 점안액이나 렌즈 보습제를 쉽게 구할 수 있는데 확실한 인공눈물이 아니며 잘못 사용하면 각막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약국에서 카복실계 인공눈물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및 히알루론산 기반 품종은 의사의 처방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2) 인공눈물 처방받아서 구매하는 이유

비용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인공눈물의 종류도 놀라울 정도로 다양해 수술 후 특정 증상에 따라 다양한 처방이 필요합니다. 또한 약물의 최적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인공눈물의 올바른 사용법

(1) 인공눈물의 종류

인공눈물의 구분은 일반적으로 일회용 및 재사용 가능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후자는 방부제를 포함하므로 처음 사용이 완료되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료일에 관계없이 한 달 동안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눈물은 신속하게 폐기해야 합니다. 반면 1회용 눈물은 방부제를 넣지 않은 제품으로 변질될 수 있으므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침에 따라 1회 사용 후 버려야 합니다. 특히 콘택트렌즈를 착용한 사람은 염증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일회용 무방부제 인공눈물에 의존해야 합니다. 또한 1일 4~5회까지 눈물을 발라야 하거나 라식 시술을 받은 후에도 일회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점안 횟수와 방법

인공눈물은 안구건조증과 관련된 증상에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각막 굴절 수술을 경험한 개인에게 필요합니다. 가장 민감한 눈에 직접 적용해야 하므로 사용 시 주의해야 합니다. 안전을 위해 점안 시 눈과 눈물 용기의 접촉을 삼가고 타인과 공유하지 마십시오. 개봉 후 일회용인 경우 미세플라스틱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한두 방울 버리십시오. 눈물을 너무 많이 넣으면 눈에서 자연적으로 분비되는 눈물의 양이 줄어들어 해로울 수 있으므로 1회에 3~4방울 정도 간격을 두고 사용합니다. 약 45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므로 한 방울이면 충분합니다.

(3) 기타 주의사항

여러 종류의 인공눈물을 섞어서 사용하는 것보다 안과 의사가 처방한 특정 종류의 인공눈물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