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구글 미국 구글 바로가기 해외 구글 주소 알아보기

영국 구글 미국 구글 바로가기 해외 구글 주소 알아보기

해외에 있으신분들이야 구글사이트 접속하는데에는 무리가 없으시겠지만, 현재 접속하고 이는 구글사트에서 해외 구글 사이트로 접속해서 검색 결과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실꺼에요. 이러한 경우가 생기는 이유는 구글에서는 해당 국가의 접속을 현재 위치해 있는 위치정보를 기준으로 해서 해당국가로 강제적으로 리다이렉트 시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해외 구글 사이트에서 해외 검색결과를 보실려고 하면 접속방법을 알아야 가능한데, 이번 영국 구글, 미국구글 등 해외접속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구글바로가기
해외구글바로가기

일반적으로 사용자들은 구글을 타이핑해서 구글 주소를 검색한뒤 원하는 검색어로 구글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 구글, 영국 구글등 해외사이트를 이용하려면 별도 주소가 필요한데요 해외 구글 사이트의 경우 직접 접속할 수 있는 주소를 알아두면 해외 구글 사이트에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해외  구글주소 이용방법 안내




국내에서 해외 구글 주소를 접속할 경우는 https://www.google.com/webhp?hl=’국가코드’ 형태의 주소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국가코드를 바꿈으로서 해당 국가로 접속을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주소 검새을 위해서는 사전에 국가코드를 미리 알아 둘 필요가 있습니다. 해당 국가코드는 검색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국가코드를 미리 확인한 뒤 해당 국가의 구글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으니 도메인 주소를 모를경우는 국가코드 형태의 구글 주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영국, 미국 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입니다.

영국 구글 바로가기

영국 구글 바로가기 주소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도메인은 co.uk 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영국 주소는 아래오 같습니다.

영국: https://www.google.co.uk

미국 구글 바로가기

미국 구글 바로가기 주소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도메인은 com 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미국 주소는 아래오 같습니다.

미국: https://www.google.com

구글 지역설정 변경방법

위의 내용에서는 국가코드로 구글 접속하는 방법, 해외 구글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렸습니다. 중요한점은 내가 있는 위치에 따라서 검색결과가 정해지기 때문에 해외 구글 사이트 접속을 위해서는 접속 위치를 변경을 해주어야 할 필요도 있습니다.

검색창 우측하단의 설정 – 검색설정 메뉴 – 기타설정 – 언어및 지역 메뉴에서 간단하게 검색할 언어를 변경할 수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참고할만한 동영상

외국구글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방법에 관한 영상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안심전환대출 요건 자격 신청 서류 신청방법

KB국민은행 사업자든든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상환방법

신한은행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우대금리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