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LPOINT(엘포인트)카드 혜택 정리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LPOINT(엘포인트)카드 혜택 정리

우리카드 재발급 우리카드 이용자는 카드를 분실하거나 소지한 카드가 훼손되어 사용이 불가한 경우 공식 앱 혹은 홈페이지, 영업점,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한 카드 재발급은 영업시간 내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반면,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을 통한 카드 재발급 신청은 365일 08시23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영업점 방문을 통한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은 은행 영업시간인 09시부터 16시평일 사이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를 최초로 발급 받은 지점이 아니라도 모든 지점에서 카드 재발급 신청 가능 우리카드 재발급 신청을 위해서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필수로 지참해야 하며,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카드 재발급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우리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우리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평소에 많이 문의하던 내용들과 그에 대한 답변들을 모아서 정리해 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 발급서비스, 회원정보결제 관련, 카드이용, 금융서비스, 포인트마일리지, 홈페이지 이용, 해외 이용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어서 희망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 중에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ldquo;나의 카드rdquo; – ldquo;카드 사용등록/해제rdquo; – ldquo;카드 비밀번호 변경 or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rdquo; 순으로 이동합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혹은 비밀번호 오류 해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본인 인증을 마치면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됩니다. (인증서 혹은 스마트폰 인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15885000로 전화합니다. 키패드 0번을 누르시고 전화를 진행합니다. 상담원과 연결된 후, 비밀번호 오류 해제 요청을 합니다.

우리카드 콜센터로 우리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하기

콜센터를 통한 우리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도 가능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15889955 콜센터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ARS에 따른 안내 번호를 클릭하여, 본인확인을 진행하고 상담원에게 직접 신청하면됩니다. 다만, 우리카드 콜센터를 통해 신청하는 경우 영업일 영업시간에 한정되어 콜센터 연결이 가능하며, 대기시간이 꽤나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결제일별 결제일 및 신용카드 결제대금일 변경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결제일 변경은 신용공여 기간과 연동되어있어서, 한번 변경시 적어도 60일이후에 변경이 가능하므로, 상단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세심히 확인하여, 변경신청하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