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및 쇼핑몰 앱, 11번가 어플 사용하기
현대카드 M포인트는 현대, 기아차를 구매할 때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점 때문에 처음 카드를 만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은 카드사들의 포인트 혜택이 많이 줄어들어서 아쉬움이 있고, 통신사 같은 경우는 적립한 포인트가 아닌 통신사 할인 혜택으로 주어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더 자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현대카드의 M포인트는 11번가를 비롯한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현대카드 M몰에서는 100 M포인트 결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를 정리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는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소유 포인트 조회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상단 메뉴의 나만의 혜택 포인트 메뉴에서 쉽게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적립된 포인트는 온라인쇼핑몰, 주유소, 편의점, 마트, 외식, 패션, 뷰티, 여행 및 면세점, 레저, 테마파크, 영화, 음악, 교육도서, 자동차수리Bluehands,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보험금융, 펫 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은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지마켓, 옥션, 11번가, 올리브영, 더현대트래블, 현대카드 PRIVIA여행, CGV, GS칼텍스, 티몬, 아웃백스테이크 등입니다.
베이커리는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이 50까지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고 뚜썸플레이스, 폴바셋, 달콤, 드롭탑, 잠바주스, 커피에반하다, 카페네스카페 등은 결제금액의 2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와 11번가 인터넷 쇼핑몰.
어제 오후즈음에, 행여나싶어 한번 찾아 들어가봤다. 역시나 인터넷 쇼핑몰. 뭐, 옥션이나 지마켓이랑 비슷하겠지. 싶더니만. 그냥 문득 든 생각에, 자신이 지금 사고싶은 물건GBP100의 보호필름 및 스타일러스펜을 검색해봤는데, 좋은 가격9,500원의 보호필름에, 스타일러스펜까지 끼어준다는 제품이 있었어요. 추가적으로 배송료까지 공짜.보호필름은 비싼 것은 생각외로 가격이 높았기 때문보호필름 2장이 무슨 2만원이 넘어?에 이래저래 미루고 있었는데, 그래도 약정기간인 2년은 사용해야 할 이 터치방식의 PDA을 쓰기위해선 우짜등가 하나 구입을 해야했었고, 다른 쇼핑몰에서 단돈 1000원 하는 스타일러스펜도 있었지만,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배송료가 2,500원이니께 물건을 보고 차일피일 미루고 있던 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