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야식 맛집 지코바 치킨 맥주 소주 안주 베스트 둘다 잘 어울려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소주 안주 제안 일단 소주에는 밥과 함께 먹는 김치가 철저한 조합입니다. 그렇다면 된장, 마른오징어채, 둥근 생선빵 등 짭짤하고 짭조른 안주들도 좋습니다. 또한, 생선요리와도 잘 조화로운 쌈과 나물, 간장게장, 애호박 전 등도 추천할 만합니다. 간단하게 더치샷을 주면 파티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안주들입니다. 소주를 마시면서 손이 가는 간단한 안주로 즐기는 시간도 소중합니다. 소주 안주는 소주와 함께 먹는 음식으로, 한국의 고전적인 문화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인 소주 안주로는 대게, 오징어, 감자전, 파전, 김치전, 계란말이, 군만두 등이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안주들은 거의 모든 간단하고 손쉽게 만들어지며, 술과 함께 달콤하게 먹을 수 있는 진정한 고수들은 소주와 안주를 맞췄을 때 조화로운 맛을 느끼기도 합니다.
크랩프트 메뉴판 및 리뷰
메뉴판에 Wi-Fi 정보가 QR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안주는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그리고 마른안주, 스낵류가 있네요. 보통 처음 방문하면 먹고 싶은 메뉴가 딱히 정해지지 않으면 Best 메뉴를 많이 시키곤 합니다. 따라서 손님들이 추천했다는 쉬림프샐러드피자와 TV에 나왔던 게 조청을 주문하였습니다. 수제 생맥주, 캔맥주, 하이볼, 소주, 칵테일, 양주까지 여러가지 술 종류가 있어 요구하는 술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맥주파, 남편은 소주파여서 라이프버스트 라거 생맥주와 참이슬을 시켰습니다. 역시 마른안주도 크랩에 맞춰 게모양 과자가 나왔어요. 맛을 보니 딱 꽃게랑 맛이 나더라고요. 그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게조청입니다. TV영상에서 나왔던 것처럼 과연 극찬할 정도의 맛일까라는 기대감으로 맛을 보았습니다.
테츠 모츠나베 강릉 사는데 술 좋아하면 모르는 사람 없는 테츠입니다. 모츠나베와 오코노미야끼가 유명해요. 소주도 어울리고 맥주도 어울리고 소맥과의 궁합 환상 테츠입니다. 강릉육사시미 본점 육회육사시미 반반 강릉에서 육사시미 여기 따라올 곳 없습니다. 기본찬으로 주시는 탕과 김치부침개까지 완벽. 육사시미와 육회 퀄리티는 말해뭐해이며 기름장에 찍어먹든, 따로 주시는 양념에 찍어먹든 환상의 맛입니다.
분위기 좋은 신도림 데이트소개팅 장소로 제안 간단한 맥주 한잔 오기 좋은 2차 술집 저희가 너무 달달한 안주만 시켜서 그런지 중간에 짭조른 음식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샐러드피자는 2조각 정도 먹다가 샐러드에 이미 배가 차버려서. 다. 먹진 못했습니다. 색다로운 음식을 먹어봐서 좋았지만,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피자와 다른 안주를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그래도 분위기는 최근 동안 힙한 펍 느낌이 나 신도림에서 데이트하러 오거나, 소개팅을 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