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하희라 연령 조카 가족
루드 굴리트 축구 감독이 뭉쳐야 찬다2에 출연해 화제입니다. 루드 굴리트 이름은 영어식이구요. 정확히는 뤼트 휠릿(Ruud Gullit)이죠. 본명은 뤼디 딜 휠릿입니다. 아무튼 뭉찬 출연 정말 놀라운데요. 황희찬에 이어 루드 굴리트까지 뭉찬 섭외력 칭찬해요. 오늘은 루드 굴리트 프로필 알아보겠습니다. AC 밀란 레전드로 루드 굴리트는 특별히 10번 등번호를 사용했습니다. 양발은 이용하는 선수인데요. 루드 굴리트 국적은 네덜란드, 수리남입니다.
팽현숙(개그우먼) 데뷔 및 활동
팽현숙은 1985년 제 3회 K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 이후 유머 1번지 등에서 활약하다가 최양락과의 결혼 이후 연예계에서 은퇴해, 가정 주부 겸 사업가로 활동하다가 1992년 SBS 드라마 금잔화로 탤런트 데뷔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05년 폭소클럽에 잠깐 출연하고, 2010년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남편과 함께 고정 출연하기 시작, 같은해 MBC 드라마넷에서 방영한 프로그램이었던 부엉이를 통해서도 남편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그 실적 팽현숙은 2011년 SBS 연예대상에서 최양락과 베스트 커플상, 토크쇼 부문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최근 다시 방송에 복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팽현숙 최양락 이혼 위험 상황 겪기도
최양락 팽현국 부부에게도 위기는 있었습니다. 팽현숙 : “남편을 여태까지 왕처럼 모셨다. 결혼 생활 23년간 최양락의 수족으로 살아온 지난 날이 억울하다며 남편과 이혼 선언을 했던 위기가 있었습니다. ” 최양락 : “몇 달 전 팽현숙이 싸우다가 이혼하자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팽현숙에게 맞춰왔다고 생각했습니다. 충격적이었다. ” 최양락 : “내 머리스타일이 이러다. 보니 드라이를 해야합니다.
일이 있을 때는 미용실가서 그러나 특수한 일 없으면 애 엄마가 해줍니다. 하루는 머리를 앞으로 쏠리게 하더라.” 최양락 : “그러지 말라고 해도 계속해서 하더라. 그래서 왜 자꾸 쏠리게 하냐고 물었더니 아본인이 당신은 얼굴을 가리면 가릴수록 괜찮아. 유리해 라고 하더라. 외모를 가지고 비하합니다.
팽현숙(개그우먼) 최양락 결혼이야기전개구성 자녀 아들 딸
팽현숙과 남편 최양락은 처음에 스승과 제자 사이로 만났다고 합니다. 팽현숙 : “제가 개그우먼이 된 건 단독으로 남편 때문이었어요. 제가 스물 한 사는 순간 연예인이던 친구를 만나기 위해 방송국을 찾았었어요. 그때 로비에 앉아서 친구를 기다리는데 옆 테이블에서 남편과 전유성 선배님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어요.” 팽현숙 : “두 분이서 (이제는) 개그우먼도 날씬하고 예뻐야 된다는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러고 착수하는 주변을 두리번거리다.
최양락의 위기로
이후 1990년대 최양락은 전성기를 맞이하기도 했지만 곧 위기를 겪게 됩니다. 최양락 : “90년대 말에 매체 활동에 위기가 있었어요. 코미디가 침체되고 나이 든 코미디언들은 퇴출당하는 분위기였죠. 그래서 99년에 쉴 겸해서 짐을 싸들고 무작정 호특별히 가서 1년 동안 살았어요.” 최양락 : “호특별히 간 건 그곳에 아는 사람이 있었기 때문이죠. 또한 시끄럽지 않아 쉬기에 적당하다고 생각을 했고요. 그때 하나(최양락 딸)가 초등수업 4학년이었죠.” 이와 같이 최양락은 가족을 모두 데리고 호특별히 가게 되고, 약 1년 후 다시 한국으로 복귀하게 됩니다.
팽현숙 : “여태까지 번 돈을 다. 모아서 호특별히 갔죠. 아는 사람 하나 없는 곳에서 집을 구하기란 수월한 일이 아니었어요. 신분이 보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우선 선불로 1년치 렌트비를 다.
팽현숙(개그우먼) 근황
팽현숙은 2020년부터 JTBC 1호가 될 순 없어를 통해서 남편인 최양락과 실전 부부케미가 무엇인지 보여주며 중장년 층 팬들에게 다시 관심을 받았고, 또한 많은 화제를 받아 브랜드명 평판 순위에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팽현숙은 조리사 자격증을 4개(한식조리기능사, 양식조리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를 소지해 요리 분야 국가기술신분증 그랜드슬램을 달성했으며, 거의 10개가 되는 가게를 망해보고 결국 현재는 성공한 CEO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팽현숙은 현재 남양주시 덕소리에서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이라는 순대국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냉동식품 버전으로 인터넷에서 순대국과 갈비탕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남편 최양락도 팽현숙의 가게(순대국집) 일을 도우는 모습이 일관되게 목격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