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현대자동차 승용차 보증기간(일반) 총정리

  • 기준

현대자동차 승용차 보증기간(일반) 총정리

도움되는글 보증기간 적용 보증기간은 신차 판매일부터 적용되며 기간 아니면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선택형 보증서비스는 18년 1월 1일 이후 출고 차량부터 적용됩니다. 선택형 보증기간은 서비스 거점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0806006000, 현대자 동차 홈페이지, myHyundai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보증기간 상기 옵션 중 하나로 변경 가능합니다.


imgCaption0
서비스 예약

서비스 예약

전환연결 후 상담원 접수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일자 및 시간 예약배정 희망지역과 일자, 시간을 고려하여 최단거리 업체를 배정합니다. 안내 알림톡 혹은 SMS가 발송됩니다 사전통화 예약 배정된 서비스센터에서 위치 및 방문절차 등 상세내용을 안내합니다. 차량수리 예약일자와 시간에 맞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정비를 받습니다. 2 전국 하이테크 센터 안내

서비스 예약서비스를 활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랜저 IG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소나타 LF 뉴라이즈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Hybrid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Plugin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Electric 고압배터리 특별보장 10년20만 km

최초 고객은 신차 구매고객으로 해당 차량을 등록할 당시 소유자인 고객을 의미합니다.

개인만 해당되며 개인사업자법인리스렌털 고객은 제외됩니다.

긴급출동서비스

긴급출동 지원센터 전화번호 0806006000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정비 및 차량관리 요령을 안내해 드립니다. 응급조치가 불가능할 경우 지정 정비업체에 입고해 드립니다. 보증기간 내 아니면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고객 부주의 과실분은 제외됩니다. 비상급유, 문 잠김, 타이어 펑크 등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블루멤버스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유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찾아가는 충전서비스

현대자동차 EV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블루맴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충전량

– 일반도로 : 1회 7 kWh 충전- 고속도로 : 1회 10 kWh 충전※ 10 kWh 충전 시 주행가능거리(복합연비 기준)는 아이오닉 EV 약 61km, 코나 EV는 약 56km, 포터 EV 약 27km, 아이오닉 5 약 45~51km, 아이오닉 6은 약 48~62km입니다.

이용한도

단, 주행거리가 충분한 상태에서 서비스를 요청잔여 주행거리 60km 초과 시 미제공하거나 자동차 전용도로 등 일부장소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소차 긴급딜리버리

수소충전소 수소충전소 운영시간20시 이전 내 도착가능한 경우 고객이 요구하는 장소 수소충전소 운영 종료20시 이후, 충전소 사정고장, 수소부족, 기타으로 충전이 불가능한 경우 현대자동차 수소차를 보유운행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연 2회차량 판매일 기준 5년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항목 최대 견인거리 100km 운전자 포함 3인 이상시 고객의 대중교통 사용비용을 별도로 지원합니다. 단, 견인거리가 100km를 초과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 장소 인근 수소충전소 아니면 고객이 요구하는 장소로 견인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2

기간 24. 01. 01 01. 31 대상 이벤트 기간 내 캐스퍼 견적 내고 저장한 고객 개인 및 개인사업자 한정 캐스퍼 구매 견적 안내 참여 방법 이벤트 상품 현대자동차 이벤트 1,2 당첨자 발표는 24. 02월 중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며 이벤트 1에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개별 안내 예정이니 이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현대자동차 캐스퍼 새해 첫 특별 기획전 구매 혜택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연말보다.

할인 금액이 조금 적지만 연식을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될만한 할인 금액인 거 같습니다. 캐스퍼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캐스퍼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번 캐스퍼 특별 기획전 할인 혜택을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예약

전환연결 후 상담원 접수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일자 및 시간 예약배정 희망지역과 일자, 시간을 고려하여 최단거리 업체를 배정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긴급출동서비스

긴급출동 지원센터 전화번호 0806006000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가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찾아가는 충전서비스

현대자동차 EV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블루맴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