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04년 한국영화 순위 1120위

  • 기준

2004년 한국영화 순위 1120위

2004년 한국영화 순위 1120위 대한민국 최고 꾼들의 브레인 서바이벌 One Shot 치밀한 뇌 게임이 시작됩니다. 사기 전과로 출소한지 한 달 된 최창혁박신양 분은 재미있는 사기 사건을 계획합니다. 그것은 바로 꾼들이라면 한번쯤은 꿈꿔보는 사상 최대 크기의 한국은행 사기극. 사기꾼 다섯 명, 한 팀이 되다.

사사오입이면 헌법도 고치는데, 뱃속에서 다섯달 넘으면 애를 낳아야지. 청와대가 경무대라는 이름으로 불리던 시절, 경무대가 위치한 동네에 효자이발관이 있었습니다. 효자이발관은 성한모, 혹은 두부한모라고 불리우는 소심하지만 순박한 이발사가 주인으로, 그는 면도사겸 보조로 일하던 처녀 김민자를 유혹?해 덜컥 임신을 시켜버리는 대책없는 이발사였다. 경무대 지역 주민다운 자긍심으로 그는 나라가 하는 일이라면 늘 옳다고 믿었고, 사람들이 3.15부정선거라 비판해 마지않는 1960년 3월 15일 선거날에도 나라를 위해 투표용지를 먹어버리거나, 야산에 투표함을 묻는 일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임신은 했지만 결혼은 않겠다는 민자를 설득한 것도, 나라의 정책이었던 사사오입으로 임신 다섯달이면 사람 한 명으로 봐야 하니까 무요건 낳아야 해야만 되는 논리였다.


imgCaption0
주연 권오중, 김윤석, 임은경, 임창정, 주진모

주연 권오중, 김윤석, 임은경, 임창정, 주진모

시간이 멈추어버린 그 곳, 시실리에는 누가 살고 있길래. 수백억에 이르는 조직의 다이아몬드를 들고 튄 석태는 교통사고로 아름답고 조용한 시실리에 불시착하게 됩니다. 마을 사람들의 환대에 감정을 뺏긴 석태는 시실리에서 하룻밤을 묵게 됩니다. 하지만 그만 다이아몬드를 확인하러 들어간 화장실에서 어이없이 낙상해 질식사하게 될 위기에 처한 석태를 본 주민들은 석태가 죽었다고만 고민하고 살인 누명을 쓸까 불안해 석태를 어딘가에 묻기로 결의합니다.

그는. 아직 이 마을에 있습니다. 한편, 석태의 배신에 지구를 뒤져서라도 석태와 다이아몬드를 사수하고야 말겠다는 일념으로 석태를 쫓던 양이는 통신기기 위치 추적으로 겨우겨우 시실리에 당도하게 됩니다. 그러나 자꾸만 부인하는 마을 주민들과 음산한 동네 분위기에 그곳을 떠날까했던 양이는 현장에서 석태의 키티 양말 한 짝을 발견하고 석태가 이 곳에 있음을 확신하게 됩니다.

때는 바야흐로 2003년. 고성능 카메라폰과 MP3, 디지털카메라, 펜티엄 4, X게임, 화상채팅과 혼전동거가 젊은이들을 사로잡던 바로 지금의 서울 도심 한복판. 마천루 속에 거하는 절대내공 생활도인들 고층 빌딩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려 유리를 닦는 청소부, 무거운 보따리를 자유자재로 이고 다니는 할머니, 아무도 모르게 커다란 도심 속에 평화를 이어서하는 도인들이 살고 있습니다. 한 분야에서 긴 시간 자신의 기를 갈고 닦은 생활 도인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이루어지는 이들의 활약이 세상을 평화롭게 이끌고 있다는데. 열혈순경 상환과 아라치 의진 자신의 힘을 나쁜 곳에 쓰는 사람들을 혼내주고 싶어 순경이 된 철부지 상환. 그러나 조직폭력배의 발아래 무릎 꿇어야 하는 비굴한 순경이 그의 현실이었다.

어느 날, 좌절한 그에게 갑자기 다가온 사람들. 자네는 마루치가 될 재목이야 장풍도 가르쳐 준다니까? 그들의 이름은 칠선이라고 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원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으로 액션, 스릴러, 어드벤처 7번째 시리즈인 이 영화는 티저 예고편에도 퀄리티가 엄청난 호평을 받으면서 인류의 미래를 위협할 수 있는 무기의 발견을 통해 이를 저지하는 내용으로 시작합니다.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으로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순간 서로의 몸이 뒤바뀐 살인마와 형사의 대결을 그린 내용의 바디체인지. 초기 제목은 애프터였지만 악마들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가문의 부활 가문의 영광3

코미디 128분 0초 15세관람가 한국 개봉일 20060921 감독 정용맹 주연 신현준 김원희 김수미 탁재훈장석재 시놉시스 썰어 담궈 묻어 우리 이제 착하게 살아요 전직 조폭 가문, 사시미 칼 놓고 부엌칼 들다 전라도 최고의 조폭명가로 이름을 날렸던 백호파 가문. 조폭의 천적인 검사 진경김원희 분을 맏며느리로 들이면서 파란만장했던 조직 생활과 작별을 고하고, 그들은 홍덕자 여사김수미 분의 손맛을 기반으로 엄니 손 김치 사업을 시작하며 식품회사로서 새로운 가문의 역사를 만들어 간다.

그런 가문을 탐탁지 않게 바라보는 이가 있었으니. 한 편, 인재신현준 분에 대한 불타는 질투심으로 어설픈 음모를 꾸미다. 구속된 전직 검사 명필(공형진 분)은 감옥에서 와신상담하며 치밀한 복수를 준비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주연 권오중, 김윤석, 임은경, 임창정,

시간이 멈추어버린 그 곳, 시실리에는 누가 살고 있길래.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15세 이상 관람가 등급으로 액션, 스릴러, 어드벤처 7번째 시리즈인 이 영화는 티저 예고편에도 퀄리티가 엄청난 호평을 받으면서 인류의 미래를 위협할 수 있는 무기의 발견을 통해 이를 저지하는 내용으로 시작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문의 부활 가문의 영광3

코미디 128분 0초 15세관람가 한국 개봉일 20060921 감독 정용맹 주연 신현준 김원희 김수미 탁재훈장석재 시놉시스 썰어 담궈 묻어 우리 이제 착하게 살아요 전직 조폭 가문, 사시미 칼 놓고 부엌칼 들다 전라도 최고의 조폭명가로 이름을 날렸던 백호파 가문.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