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23년 1월 공모주청약 ●

  • 기준

2023년 1월 공모주청약 ●

1. 협력자에게 하기 좋은 새해 인사말 2. 직장 협력자에게 하기 좋은 새해 인사말 3. 부모님, 가족에게 하기 좋은 새해 인사말 4. 새해 인사말 이해 체크카드 5. 해맞이 일출 명소 6. 2023년 삼재 띠, 복이 들어다가올 띠는? – 다사다난 했던 2022년이 저물어갑니다. 2023년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가 시작되어 인사드립니다. 올해도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 2023년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도약하는 멋지고 멋진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지난 한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희망찬 새해를 맞아 행복하고 사랑이 충만 하시길 기원합니다.


농협 별자리 운세 – 1월 물병자리 운세


농협 별자리 운세 – 1월 물병자리 운세

사람 때문 상처받고 사람 때문 게다가 웃게 됩니다.

신뢰와 실망이 서로 교차하게 되니 실망이 신뢰가 되고 신뢰가 실망이 됩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경사를 전하면 믿었던 곳에서 실망을 하게 되니 아직 복성이 다다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잘 된 일이 있다면 다음은 안 될 일을 걱지정해서 잘 못된 일이 있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이를 함께 준비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가 될 것입니다.

더블유코리아 별자리 운세 – 1월 물병자리 운세

(더블유코리아는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더블유코리아의 일러스트 게다가 아름답습니다. 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와 이미지를 접해 보세요.) 연인과의 관계를 유지해야 할지 망설임 중인 듯하군요.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월말쯤 상황이 명확해질 것 같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가슴 두근거리게 하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고, 2세 소식이 찾아올 가능성도 엿보이네요. 단, 14일에는 어느 것도 순조롭게 풀려가지 않을 수 있으니 데회 일정은 잡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현재 구직 중이라면 지난 몇 달과 달리 상황이 순조롭게 흘러가고 더 좋은 일자리를 찾을 것 같습니다. . 21일, 최고의 순간을 맞이할 수 있답니다.

부모님, 부모 새해 인사말

–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이루시고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게 받으세요.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올 한 해도 가족을 위해 많게 애쓰셨습니다. 항상 고맙고 감사하며 사랑합니다. – 나이것은 뺄셈, 복은 덧셈, 웃음은 나눗셈, 건하천은 지키세요, 항상 복을 누리며 웃어넘기는 건전한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흐뭇한 일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3년 궁수자리(사수자리) 연간운세 _ 엘르코리아(ELLE)

(2023년 사수자리 연마다 운세는 엘르코리아에서 모셔왔어요. 홈페이지에서는 각 별자리별 1년 운세와 정감 가는 일러스트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리 흐뭇한 여행이라도 결국 집에 돌아오거나 머무를 곳을 찾아야 하는 법. 올해 안 사수자리는 전과 달리 안정된 생활을 꿈꾸게 될 운명입니다. 목성과 토성이 강력하게 결합해 보다. 견고한 자리를 겨냥하고 있기 때문. 도전적인 버킷 리스트를 포기하는 일이 못내 아쉽고, 정착에 대한 두려움도 있지만 이런 변화적 역시 새로운 도전으로 받아들이자. 무엇을 목적으로 움직이고 있는지 방향을 분명하게 설정한다면 오히려 전에 없던 추진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애매모호한 관계 역시 상반기를 기점으로 분명한 방향을 향해 움직일 전망. 편한 동반자 사이였던 누군가와 한층 다채로운 영향을 주고받는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태음태양력

태음태양력은 원시시대 달의 운행주기를 기준 삼아 생활하던 때에서, 비교적 주기의 변화가 없는 태양의 영향을 받아 태음력을 보완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달력에서 월(月)은 음력을 사용하면서 년(年)의 개념은 태양력에서 맞춘 것으로, 달을 해에 맞췄다고 하여 태음태양력이라고 합니다.

태음태양력은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태양력에 음력이 표기된 달력입니다.

아시아처럼 태양의 힘을 빌어 농사를 짓거나 일상을 태양에 의존하던 여러분은 순수 태음력만을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태양의 일조(日朝)와 물의 증발, 바람의 방향과 세기, 눈과 비의 많고 적음을 기록하여 생활에 적용하였는데 이때 만들어진 달력이 태음태양력입니다. 최근 동안 동안 MZ세대들은 태양력 생일을 지내지만 40~50대 중년 이상은 음력 생일을 따져 생일을 쇠고 있지요. 음력 생일을 지내는 것은 태음태양력으로 생일을 따져 기념하는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