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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속도측정 방법(10기가 인터넷)

  • 기준

가정의 인터넷 연결이 눈에 띄게 느리고 Wi-Fi가 최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저도 매달 통신사에 거액의 현금을 지출하고 있는데 이상적이지 않은 인터넷 속도를 참으면서 소비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인터넷 속도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인터넷 속도 테스트는 속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인터넷 속도가 기준에 미치지 못할 경우 월 사용 요금을 환불해주는 환급 제도를 시행합니다. 10분 정도 시간을 내어 아래의 방법에 따라 인터넷 속도를 평가하고 향상시켜 합리적인 인터넷 환경을 월정액으로 음미하고 부적합한 속도에 대한 보상을 바로 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1. 속도테스트하는 방법

1. 속도테스트하는 방법

KT 인터넷 속도 테스트는 타 통신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 쉽고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소비자는 잠재적으로 인터넷 연결 속도를 방해할 수 있는 열려 있는 모든 브라우저와 작업 창을 닫아야 합니다. 속도 테스트는 KT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품질확인 및 A/S신청', '인터넷 속도 측정'을 선택한다면 접속할 수 있어요. Giga급이든 ES Plus든 어떤 옵션이든 가입한 제품에 맞는 속도 테스트를 선택하는 것이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설치 후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속도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 응답 및 경로 추적 속도를 Mbps로 표현합니다. 결과를 비교하기 위해 가입한 제품의 최소 보장 속도를 지표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자면 고객이 기가급 제품에 가입하고 테스트 결과 40Mbps가 나왔다면 최소 플랫폼 이상이므로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속도 테스트에서 최소 보장 속도 미만의 결과가 표현된다면 고객은 보다 종합적인 진단을 위해 SLA 품질 보증 테스트를 클릭해야 합니다. 또한 보다 정확한 평가를 위해 다른 시간대에서 여러 번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품질보증 테스트- SLA

SLA(Service Level Agreement)는 인터넷 사용자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와 계약한 서비스 품질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최소 속도 보장 시스템입니다. SLA 테스트에 사용된 소프트웨어는 고객의 KT 인터넷 유선 연결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무선 라우터에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테스트 진행에 다소 시간이 걸리므로 속도 테스트를 먼저 한 후 어느 정도의 미흡이 예상되는 경우 SLA 테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5회 테스트 주기 후에 SLA가 적절하게 충족되었는지 여부를 표현하는 결과가 즉시 표현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추가 검사를 위해 고객의 연락처 정보가 제공됩니다. KT A/S 담당자가 정밀 측정 후 품질 기준 미달 시 규정에 따라 적절한 보상 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특히 SLA 기준 값은 고객의 인터넷 가입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결과 시트에 '불만족'으로 표현되더라도 고객의 인터넷 제품에는 여전히 충분하실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고객은 속도 측정의 자세한 이력을 확인해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SLA 테스트 결과와 상관없이 속도 부적합이 의심된다면 고객은 A/S 점검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인터넷 최저 속도 보상 안내

인터넷 속도 테스트를 할 때 속도가 최소 임계값 미만인 경우 최저 속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자격을 갖추려면 서비스 수준 계약(SLA)을 준수해야 하며 전송 속도를 30분 동안 최소 5회 이상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이 중 3회 이상이 최소 임계값 미만의 속도를 등록합니다. . 당일 발생한 비용은 월 1회까지 환급해 드립니다. 모든 상품에 대하여 보상이 가능한 것은 아니므로 보상대상에서 제외되는 상품인지 반드시 확인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면제 상품에는 선불 인터넷, 인터넷 슬림(범용 서비스), 체크라인 및 POSnet이 포함됩니다.

오늘 우리는KT의 인터넷 속도 측정 및 보상 프로토콜의 복잡성을 탐구했습니다. 또한 SK텔레콤과 LG텔레콤도 최저 속도 보장 제도를 제공해 제도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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