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직급 및 직원수 연봉 주요사업 정리

  • 기준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직급 및 직원수 연봉 주요사업 정리

진주시의회, 진주시시설관리공단 설립 제동 조례 보류안 제출.표결 후 가결 결과 찬 12명, 반발 7명, 기권 3명 인사청문회, 정관 수정시 협의 청구 진주시 깊은 유감, 시의회와 계속 소통 진주시가 의욕적으로 추진하던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창립에 진주시의회가 제동을 걸었다. 설립심의위원회를 통과하고 설립을 위해 시의회에 제출된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이 본회의에서 보류됨에 따라 향후 진주시와 시의회 간 갈등이 예상됩니다.

조례안 보류에 진주시는 깊은 유감의 입장을 밝히면서도 조례안 통과를 위해 시의회와 계속 소통하겠다고 설명했다. 제249회 진주시의회 임시회 2차 본회의가 19일 열린 가운데 국민의힘 신현국 의원은 해당 조례안 의결을 앞두고 보류안을 제출했다.


imgCaption0
영일대해수욕장


영일대해수욕장

영일대해수욕장은 백사장을 갖춘 동해안에서 가장 큰 규모로 경상북도 포항에 위치해 있습니다. 깨끗한 백사장으로 유명하고 포항의 대표 해수욕장답게 주위의 숙박시설, 놀이시설 및 맛집들이 고루 잘 갖추 워 있어 가족여행으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또한 2023년 6월 30일까지 샌드페스티벌이 작년부터 열리고 있으니 포항 쪽으로 여행을 계획하신 가족들은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안동 하회마을

경상북도 안동에 위치한 문화 한옥마을로 풍산류 씨 600여 년간 이어온 동성촌락입니다. 안동하회마을은 유네스코지정 세계유산으로 한옥마을 내에 생활을 체험할 수 있고 공예물, 문화 음식 및 예절 등 체험프로그램도 제공하여 인기 있는 관광지로 자리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행사 일정이 있어 하회마을을 방문을 원하 신다면 하회마을 사이트를 둘러보시고 일정계획을 잡아 방문하시면 더 좋은 시간을 보내실 겁니다.

자연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겨울철 설경이 뛰어난 나리분지와 울릉도의 숨은 비경인 관음도는 약 14m 높이의 관음쌍굴을 보기 위해 많은 그들이 발걸음 합니다. 생김새에 따른 이색 암석 형상들도 눈에 띄는데, 새끼를 등에 업은 거북바위부터 바닷물을 들이켜는 코끼리바위, 버섯바위까지 다양해 바위 기행은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수한 여행 테마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