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리리힐 고주파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무슨일

  • 기준

리리힐 고주파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무슨일

몸에 통증이 있는 부위라면 어디든지 부착하여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사지 모드는 2가지 종류가 있어 희망하는 계획을 선택하여 본인에게 효과적인 모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본체에서 직접 정립하는 것이 아니라 휴대용 리모컨으로 작동이 가능하여 매우 편리합니다. 마사지를 받으면서 업무나 집안일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저주파 방식으로 마사지를 해주어 속근육까지 풀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충전 방법은 본체만 떼어내어 USB 선을 연결하여 충전을 시키면 되는 간편한 방식입니다. 충전 시간도 완전 충전까지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으며, USB 선만 있으면 밖에서도 충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사지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조심스러운 부위에는 약한 강도를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와이프의 사용 후기
와이프의 사용 후기

와이프의 사용 후기

와이프는 뻐근하고 욱신거리는 곳이 많아서 자주 사용하는데, 하고 나면 분명히 효과적인 지 아직까지도 엄청 신기해 합니다. 단지 피부에서만 왔다갔다하면서 간질간질한 전기자극만 갈 뿐인데 하고나면 뼛속까지 시원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뼛속까지 시원한 느낌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매우 만족해 하면서 미니 마사지기가 너무 좋다고 합니다. 특히, 담이 왔을 때 바로 사용한 적이 있는데, 효과가 최고였다고 합니다.

와이프는 1단계를 사용하는데, 그 위로 가면 피부자극이 너무 심해서 못 견딘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비추천
이런 사람에게 추천비추천

이런 사람에게 추천비추천

파스를 붙이면 피부가 알레르기 반응 등으로 인해 금방 벌겋게 부어오르거나 가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는 미니 마사지기를 추천합니다. 근처에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만족스러워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반대로 전기자극을 싫어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비추합니다. 전기자극이 강하지는 않지만 사람에 따라 전기자극을 극도로 싫어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물건 사용 자체가 어려울 수 있으니 비추천합니다.

좋은 강도로 하자
좋은 강도로 하자

좋은 강도로 하자

자신이 견딜 수 있다고 강도를 막 올리면 오히려 뻐근할 있습니다. 받을 때는 아프지 않아서 막 강도를 높여서 생각하는 것 같았다 다음날 삭신이 쑤셨다. 개인적으로 안마의자의 경우에도 받을 때는 별 문제가 없는데, 다음날 되면 예외없이 아팠는데, 그거랑 비슷한 것 같다. 무요건 강한 것이 능사는 아닙니다. 좋은 강도가 좋은 것 같다. 그리고 6가지의 모드가 있고, 모드에 따라 침 동작, 마사지, 주무름, 두드림강약을 왔다갔다하면서 작동이 됩니다.

물청소 가능

사용을 하다보시면 점점 접착력이 약해진다. 몸에 발라져 있는 바디로션 등이 접착력을 더 급속도로 약화시키는 것 같다. 어쨌든 계속 사용합니다. 보시면 가만히 있어도 떨어지는 상태에 이르게 됩니다. 젤패드는 물세척이 가능합니다. 50회이상 가능하다고 쓰여 있는데, 그런 식으로 많이 씻어보지는 않았습니다. 물세척을 하고나면 접착력이 대부분 복구됩니다. 젤패드가 여분으로 하나 더 들어 있으니 하나 쓰다가 접착력이 약해지면 물세척해서 말리는 동안 다른 것 쓰는 식으로 하면 됩니다.

개인적인 사용 후기

몇 년 전에 러닝머신에서 넘어져서 날씨가 춥거나 비가 오면 허벅지가 조금 쑤신다. 얼마 전에 강추위가 왔을 때 허벅지가 쑤시길래 써봤더니 효과가 있었습니다. 와 시원하다까지는 아니지만, 통증이 많이 완화되는 느낌입니다. 그 외에는 따로 아픈 곳이나 뻐근한 곳이 없어서 효과를 보지는 못했다. 강도의 경우 보통 45단계를 사용하고, 모드는 5번째 모드와 6번째 모드만 사용합니다.

사용후기 정리해볼께요

이번에는 가성비 좋기로 입소문난 리리힐 고주파 얼굴 마사지기를 알아보았는데요. 모든제품이 그렇듯 꾸준한 사용이 있어야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뷰티기기 사용에 열심인지라 귀차니즘 1인인 저는 기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래보다.

자주 묻는 질문

와이프의 사용 후기

와이프는 뻐근하고 욱신거리는 곳이 많아서 자주 사용하는데, 하고 나면 분명히 효과적인 지 아직까지도 엄청 신기해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비추천

파스를 붙이면 피부가 알레르기 반응 등으로 인해 금방 벌겋게 부어오르거나 가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는 미니 마사지기를 추천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강도로 하자

자신이 견딜 수 있다고 강도를 막 올리면 오히려 뻐근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