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을 위한 간장약 실리마린, 가네진, 헤포스 총정리
중부회수산 대전 대덕구 중리동 1261 영업시간 1130 0200브레이크 타임 1530 1630 가게 전용 주차장 O주차공간 굉장히 넓고 넉넉합니다. 평일 퇴근 후 저녁지인들과 대하 먹으러지나다닐 때마다. 넓은 매장과 주차장이언제나 차와 사람으로꽉꽉 차 있어 궁금했던 중부회수산예약 후 방문해 봤다. 평일 저녁 7시 좀 넘은 시간이었는데가게 한 편 고객대기실에이미 대기 중이신 분들 10팀 정도 있었습니다. 식사하려면 미리 예약해두길 권장 횟감 계산한 영수증 번호를이층 카운터에 보여드리면자리안내해 주신다.
여기서 이제 상차림비 포함한술, 음료, 매운탕 등등의추가비용을 먹고 계산하면 됩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넓은 홀.사진으로 보이는 크기의 두 배이상인데도남는 책상 없이 꽉꽉 차 있었습니다.
통오징어가 통째로 들어있는 칼국수 맛집 안면도 꽃지해물칼국수
꽃지해물칼국수는 통오징어가 통째로 들어있다! 해물육수에 조개가 끓여지면서 우러나오는 상쾌한 국물 맛이 끝내줬다. 얼마나 맑고 개운한지 해장탕으로도 추천합니다. 바지락도 얼마나 많은지 아무리 먹어도 줄어들지가 않았습니다. 매장 출입구 쪽에는 후식으로는 믹스커피, 아이스크림, 멘토스 뽑기 기계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매장내부도 넓지만, 매장 밖 외부 테이블에서 식후에 커피 마시면서 이야기하면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식사를 할 수는 없습니다.. 꽃지해물칼국수 건너편에는 게국지맛집으로 소문난 딴뚝통나무집식당, 통나무카페가 있습니다. 이곳도 맛집으로 소문나서 다음에 태안여행 오면 다음 맛집으로 와야겠다.
날씨가 쌀쌀할 때,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드실 수 있는 굉장히 좋은 저녁 메뉴입니다. 간단 황금 레시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냄비에 물을 넣은 뒤 멸치다시다팩을 넣고 끓여 멸치 육수를 내어줍니다. 2. 계란 1개는 알근을 풀어주고, 떡은 뜨거운 물에 미리 불려놓고, 대파 13줄기, 다진마늘 12스푼, 만두를 준비합니다. 3. 멸치육수가 우러 나면, 다시다팩은 건져내고, 떡을 넣어 끓입니다.
4. 육수가 팔팔 끓으면 만두를 넣고 다진마늘 12스푼을 넣습니다. 5. 육수가 다시 팔팔 끓으면 계란을 빙둘러 부은 후 젓지말고 그대로 끓입니다. 6. 떡이 적절하게 익으면 마지막으로 대파와 식성에 따라 후추, 맛소금으로 간을 해줍니다.
돼지고기 두루치기
매콤한 것이 땡기실 때 해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집에 상추 혹은 깻잎이 있으시다면 쌈싸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간단 황금 레시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돼지 목살 400g을 준비한 후 먹기 좋은 크기규모로 잘라줍니다. 2. 고추장 4큰술, 고춧가루 2큰술, 굴소스 1큰술, 간장 1큰술, 술 4큰술, 설탕 2큰술, 물엿 1큰술, 다진마늘 2큰술, 후추 약간, 참기름 약간을 모두 섞어 양념을 만듭니다. 3. 고기와 양념을 섞어 냉장고에서 약 3시간동안 숙성시킵니다.
4. 양배추 3장, 양파 14개, 대파 1대, 당근 약을 큼직하게 썰어줍니다. 5. 프라이팬에 고기를 먼저 볶습니다. 6. 고기가 반 정도 익으면 썰어둔 야채를 넣어 다시한번 볶아줍니다.
섬유 방향제섬유유연제
태국은 섬유유연제에 미친 나라 같았습니다. 치앙마이 대학교 앞 마트에 갔더니 무려 네 면이 모두 섬유유연제였다. . 심지어 저렴한데 향기도 좋고, 향기가 오래감. 건조기 돌렸는데도 향이 유지됨 집에서 쓰던 다우니 보다. 좋았음. 더 사올걸하고 슬픈 아이템 1위. 방향제도 하이진꺼를 많이 쓰던데 검정색이 오래간다고 합니다. 난 푸른색 묶어뒀는데 비누향이 난다.
깔끔한 카페인테리어에 충남태안 태안중국집 맛집 권장 수 1133태안의 로컬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수 1133에 방문했다. 속이 별로 좋지 않아 면종류는 좀 그래서 계란볶음밥 멘보샤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수 1133은 차돌짬뽕이 맛있다고 하는데, 차돌짬뽕을 못먹어서 약간 아쉽긴햇다. 맛집으로 소문이나서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잇다고하는데, 거의 마감시간에 방문하고 비 까지 와서인지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다. 가게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오픈한 지도 1년 넘었다고 하는데, 매장 내부는 너무 깨끗하고 예뻤다. 화이트톤벽지에 나무테이블와 의자도 깨끗하고 식물과 조명도 반짝이는 조명으로 예뻣다. 중국집이 아니라 카페 같은 느낌. 테이블은 4인석 10팀 내외입니다. 반찬은 셀프입니다. 단무지, 양파와 수저 젓가락 앞접시는 셀프바에 잇다. 음식은 금방 나온 편이었다. 계란볶음밥은 밥알 하나하나 잘 볶아져서 기름이 너무 많지도 않고 새우와 계란이 부드러웠다.
자주 묻는 질문
통오징어가 통째로 들어있는 칼국수 맛집 안면도
꽃지해물칼국수는 통오징어가 통째로 들어있다 해물육수에 조개가 끓여지면서 우러나오는 상쾌한 국물 맛이 끝내줬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돼지고기 두루치기
매콤한 것이 땡기실 때 해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섬유 방향제섬유유연제
태국은 섬유유연제에 미친 나라 같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