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여의도 먹거리 농부와 닭동네 치킨떡볶이 라면사리

  • 기준

여의도 먹거리 농부와 닭동네 치킨떡볶이 + 라면사리

여의도 짜장떡볶이 맛집 오락떡볶이 여기 일반떡볶이, 짜장 떡볶이 두 가지 있는데. 저는 짜장 떡볶이 먹었는데 진짜 . 찐한 짜장에 밀떡 조화가 미쳤더라고요 참고로 여기 유명해서 점심 시간에 웨이팅 깁니다. 분명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마약무침만두 가게에서 크게 홍보하길래 먹어봤는데. 저는 굳이 다시 시켜 먹진 않을 것 같습니다. . 즉떡이 훨씬 맛있음 그리고 마약무침만두 식고 나서 먹으면 엄청 딱딱하니깐 나오는 즉시 드세요 따뜻할 때 먹음 맛있어요 짜장떡볶이 이거 찐으로 맛있습니다.

아쿠아리움은 아트 63을 보러 가기 위한 그냥 종합권에 일부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여기가 정말 좋습니다. 전망대에 현재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엄청 작게 보이네요 작가분께서 여러가지 영화를 보면서 그린 그림을 시청하는 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명한 작품들이 다. 모여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즐겨찾는 스타워즈 마블 시리즈등 여러가지 것들이 있습니다. 자신이 즐겨찾는 영화를 찾아보면서 감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에 이런 포토존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요다.

뒤에 있는 자동차는 펙투더퓨져 타임머신입니다. 정말 좋아했던 영화였는데 너무 반가웠습니다. 사실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즐겨찾는 장소였습니다.


반반 치킥과 치킨 떡볶이라면사리
반반 치킥과 치킨 떡볶이라면사리

반반 치킥과 치킨 떡볶이라면사리

주문한 메뉴는 늘 시키던 반반치킨과 치킨떡볶이라면사라다. 치킨은 다른 곳과 차별화가 있는 색 다른 맛은 아닙니다. 주문과 함께 튀겨져 나온 치킨은 부드러운 속 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다른 곳과 차별화가 되는 메뉴를 골라라고 하면 치킨떡볶이라면사리다. 간결하게 말해 라볶이에 순살치킨이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니다. 술자리로 찾는 이곳에서 치킨만으로 안주가 부족해 늘 같이 시켜먹는 대표 메뉴인데, 양념이 잘 먹은 순살치킨과 라볶이가 일품입니다.

혹시나 이곳을 방문한다고 하면, 이 메뉴는 꼭 주문을 해 보시면 좋을거 같다.

피크닉 음식 주문
피크닉 음식 주문

피크닉 음식 주문

여기는 매장에 방문해서 섭취하여도 되지만, 날이 좋을때 음식을 포장해 야외에서 섭취하여도 좋은 상태에서 있습니다. 여의나루역 근처에 위치한 여기는 1번 출구로 나와 걸어서 5분 이내에 방문을 할 수 있어요. 지금은 장마로 인해 할 수 없겠지만, 날이 좋을때는 저녁에 이곳에서 치킨 등 메뉴를 포장해서 앞에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먹을 수 있어요. 농부와 닭동네 근처에는 피크닉 세트를 빌려주는 가게도 많이 있으니, 이곳에서 음식과 피크닉 세트를 한번에 다.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든다.

TFT커피로스터스

한 바퀴를 돌고 여의도 아래로 내려오면 되는데요 버스를 사용해 이동하면 정말 편합니다. 저는 벚꽃을 구경하고 버스로 이동했습니다. 가면서 여의도에 있는 아파트를 보시면서 가면 좋은데요 건물은 금이 가있었으나 주차장에 있는 차들은 다. 외제차에 비싼 것들만 있습니다. 저는 아파트 주민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게 조용해 지나다녔습니다. 이층 구조로 밖을 보면서 커피를 먹을 수 있었는데요 커피가 맛있었습니다.

오후 23시까지 쉬면서 손쉽게 구경합니다. 갔습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여의도봄꽃축제

제가 간 날에 벚꽃이 활짝 핀 시기라 너무 아름다웠는데요 벚꽃이 없어도 국회의사당 근처에 산책 길이 많아서 여계획을 한 바퀴 돌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천천히 1시간 정도 걷는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 한잔 들고 돌아도 좋고 돗자리를 챙겨서 가셔도 좋습니다. 저는 이런 식으로 돌았습니다. 중간중간 벤치가 있어 좋았고 여의도 한강공원에 잠시 쉬다. 가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돌아야 여계획을 알뜰하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농부와 닭동네에 대한 생각

지금은 유명해져 3040분 이상 웨이팅을 해야 하는 그런 곳이 되었지만, 개인적인 생각에는 이만큼 웨이팅을 하면서 방문할 곳인지는 생각을 하고 방문을 하는게 좋을거 같다. 당연히 음식맛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사장님의 서비스 대응도 일품입니다. 다만 1,2층으로 나눠져 있지만 협소한 매장과 2층의 낮은 층고, 매장 외 건물에 있는 화장실의 청결 상태는 방문에 관해 한번 더 생각을 하게 제작하는 요소인거 같다.

방문은 음식 외 다른 요소들에 대해선 신경 쓰지 않는다면 이곳을 방문하는거라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장 권하고 싶은건, 날 좋을때 이곳에서 포장을 해 한강공원에서 먹는걸 가장 추천하고 싶습니다. 쾌적한 한강의 밤을 즐기면서 맥주에 치킨 딱 좋은 구성이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포장을 한다면 다른 메뉴들도 괜찮지만 치킨떡볶이+라면사리 이 메뉴는 꼭 같이 주문하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반반 치킥과 치킨

주문한 메뉴는 늘 시키던 반반치킨과 치킨떡볶이라면사라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피크닉 음식 주문

여기는 매장에 방문해서 섭취하여도 되지만, 날이 좋을때 음식을 포장해 야외에서 섭취하여도 좋은 상태에서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FT커피로스터스

한 바퀴를 돌고 여의도 아래로 내려오면 되는데요 버스를 사용해 이동하면 정말 편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