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 물품등록시 물품숫자 신청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마 계약업무를 하시다보시면 조달청을 자주 접하게 되십니다. 그때 자주 쓰이는 규정 중에 하나를 들고 왔어요. 공기업, 공공기관, 지자체, 정부부처들은 공정성 및 여러 편의성 등등을 사유로 조달청을 많이 이용하게 되지만 조달청과 계약되어있는 업체들의 물품을 수요기관공기업, 공공기관 등이 선정할 때 사용하게 되는 규정입니다. 업체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라고, 수요기관의 계약업무 담당자들 께서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4조배점기준 및 평가기준 계약이행능력심사의 배점기준 및 평가기준은 다음 각 호에 따르되, 공기업준정부기관이 수요기관인 조달물자에 대하여는 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고시금액은 의 규정에 의해 기획재정부장관이 고시하는 금액으로 합니다.
지문등록 절차 및 소요시간
저는 금요일 오후 3시쯤 도착하여 지문등록을 위한 절차를 진행했습니다. 빠른 차례대로 약 1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41. 도착하면 번호표를 발급받습니다. 42. 번호가 호출되면 신분증을 제시하여 1차 등록 소개를 받습니다. 43. 다시 호출되면 토큰수령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지문보안토큰에 지문을 등록하면 절차가 완료됩니다. 전체 과정은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5.지문등록 후 해야 할 일 지문등록이 완료되면 지문보안토큰광학식을 사용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후속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물품코드 신청 방법
1. 나라장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나라장터 관련사이트에서 목록정보를 찾아 클릭합니다. 예전에는 상품등록으로 표기하였으나 현재는 목록정보로 변경하였습니다. 2. 상품정보시스템 홈페이지 상단에 목록화요청을 클릭하신 뒤에 품목등록을 눌러 줍니다. 3. 품목등록버튼을 눌러 줍니다. 4. 물품 등록에서 요청자성명, 전화번호, 활용구분, 물품분류번호, 원산지, 세부품명, 제조업체명, 단위, 제품명 등 상세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5. 상세 정보를 다.
입력하신 후에 등록할 최소한 1개 이상의 상품 사진을 업로드해줍니다. 6. 모든 내용을 작성하신 후에 제출하시면 물품코드 신청이 완료됩니다. 물품 등록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나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면 해당 부서에 전화해서 문의하시는 게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