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보라 코인 시세 와 추정 호재까지 함께 살펴보기

  • 기준

보라 코인 시세 와 추정 호재까지 함께 살펴보기

김치코인이란? 김치코인 리스트종류 정리 및 소개 테라루나 사태 이후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들이 신규 및 단독상장을 줄인 가운데, 이른바 김치코인의 상장 진입장벽이 빠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김치코인 프로젝트들은 그간 첫 상장처로 비교적 소통이 쉬운 국내 거래소를 택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국내 거래소들이 단독상장에 소극적인 행보를 보이면서 김치코인의 상장이 더 어려워질 것이란 분석입니다. 또 단독상장을 한다고 해도 김치코인을 택하지 않는 경향도 짙어지고 있습니다.

김치코인이란 무엇입니까? 오늘은 김치코인 및 김치코인 리스트에 대한 살펴보겠습니다.


보아코인BOA의 과거 가격추이
보아코인BOA의 과거 가격추이

보아코인BOA의 과거 가격추이

2019년 8월 5일 보아코인이 처음으로 거래되기 시작하며, 가격은 0.00000001 달러로 아주 낮았습니다. 2019년 10월 15일 보아코인이 최초로 0.01 달러를 돌파하며, 가격은 0.011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2020년 2월 14일 보아코인이 최고가를 기록하며, 가격은 0.032 달러에 달했습니다. 2020년 3월 13일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의 영향으로 보아코인이 급락하며, 가격은 0.003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2020년 7월 23일 보아코인이 다시 상승세를 타기 시작하며, 가격은 0.01 달러를 회복했습니다. 2020년 12월 31일 보아코인이 연말에 다시 하락세를 보이며, 가격은 0.006 달러로 내려갔습니다. 2021년 1월 현재 보아코인이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며, 가격은 약간의 변동을 겪었습니다.

스텔라루멘의 특별한점은?
스텔라루멘의 특별한점은?

스텔라루멘의 특별한점은?

스텔라는 국경 간 지불에 대한 수수료를 낮추고자 개발된 블록체인입니다. 스텔라의 거래 수수료는 0.00001 XLM로, 이는 아주 낮은 수수료입니다. 또한, 스텔라는 대형 브랜드와 핀테크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텔라와 IBM은 월드 와이어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대형 금융 기관이 스텔라 네트워크를 통해 거래를 제출하고 스테이블코인과 같은 브릿지 자산을 이용하여 거래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스텔라는 커뮤니티 자산을 보유하고 있어 그 생태계를 진보하는 데 좋은 프로젝트에 보조금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텔라는 어떤 사업에 지원할 것인지를 사용자 투표를 통해 결정합니다. 이는 스텔라가 사용자 중심의 블록체인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텔라는 국경 간 지불을 보다. 쉽게하고 저렴하게 제작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보아코인BOA의 용도
보아코인BOA의 용도

보아코인BOA의 용도

1.보아코인은 보라 플랫폼이라는 블록체인 기반의 디파이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가상화폐입니다. 보라 플랫폼은 기존 금융과 밀접하게 연결되는 디파이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2.보라 플랫폼은 부동산이나 주식과 같은 실물 경제 상품에 부착되어 여러가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보라 플랫폼은 발전한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한 정교한 의사 다짐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라 코인 시세와 전망

보라 코인 시세는 현재 1100원대 초반에 형성되어있습니다. 1월 14일 글 작성 시점 기준

1월 3일, 탈중앙 거래소를 만든다는 호재로 시세가 급등한 이후 현재는 일부 조정을 받는 것으로 보이는데요.보라 코인은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의 보라 2.0리브랜딩, 클레이튼 관련 기대감, TODAYIS 결제 수단 등 지속적으로 좋은 소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카카오라는 든든한 백그라운드가 있는 만큼 전망은 긍정적인 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앞으로 큰 성장을 보이기 위해서는 국내 거래소를 넘어 해외 거래소에 상장되는 것이 꼭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데요.바로 Binance 나 Coinbase 에 상장될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지만 Gate.io, Huobi 등 상장을 시작으로 여러가지 거래소에 상장되길 바랍니다.

앱토스 코인은 스캠코인 인가?

앱토스 코인은 솔라나를 위협하는 그다음 코인으로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후원를 받은 코인인 만큼 가격도 말도안되는 상승을 보여줬었습니다. 하지만 그것 또한 거품으로 가격이 많이 떨어지며 현재는 앱토스의 열풍이 사라진 상태라고 볼수있습니다. 하지만 스코어는 64퍼센트로 꽤 높은 모습을 보여줌으로 다른 알트 스캠 코인에 비해서는 괜찮은 모습이 보이며 차기 메이저코인으로 부각되는 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앱토스 코인이 유의 종목이 될 확률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거의 없습니다.고 판단이 됩니다. 시총도 높은 뿐만아니라 애초에 큰 크기의 코인이기 때문이고 개발팀이 적극적으로 프로젝트를 임하고있기때문에 업비트에서 유의 종목으로 지정되는데에는 2023년 4월13일 기준으로는 안될거같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매우 주관적인 방법 및 의견이며 투자의 권유가 아님을 밝힙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아코인BOA의 과거

2019년 8월 5일 보아코인이 처음으로 거래되기 시작하며, 가격은 0.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텔라루멘의 특별한점은?

스텔라는 국경 간 지불에 대한 수수료를 낮추고자 개발된 블록체인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아코인BOA의 용도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