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각 회사별로 안내를 위한 창구나 서비스별로 다채로운 전화번호가 있었으나 디비손해보험 게다가 마찬가지입니다. 보험청구를 해야 하거나 몰랐던 가입을 위해 상품혁신 문의이와 비슷한 것들을 할 때 이와 비슷한 부분을 이용을 하게 됩니다. 살펴보면 생각보다. 간단하게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의 경우는 다채로운 상태에 대해 FAQ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문의 질문 질문 이전에 미리 한번 읽어보는 것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이를 테면 보험 요청 서류가 그러한 부분이 되겠습니다.
DB손해보험 콜센터 통화 번호는 1588-0100번입니다. 여느 고객 상담센터와 마찬가지로 연락을 하게 되면 청구와 해당되는 대화 및 ARS 메뉴를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요청 절차
일반 요청 절차의 경우는 최고 먼저 신청을 하게 됩니다. 고객상담센터인 1588-0100번으로 연락해서 청구와 해당되는 안내를 한 뒤 필수적인 구비서류를 문자수신된 팩스번호로 제출을 하게 되면 요청 완료가 됩니다. 보상담당자가 지정이 되어 검토 및 조사를 하게 되는데 그러나 이것은 어느 회사라도 비슷한 프로세스를 가집니다. 구비서류의 경우는 상해/운행 및 질병, 화재등에 그러므로 조금씩 다르므로 db손해보험 홈페이지의 보상 부분을 보면 각 상황별로 어떤부분이 필요하고 어디에서 발행 받아야하는지등이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DB손해보험 지점, 서비스망
지점 및 서비스망은 업무별로 체크나 주소나 지역을 선택하신 뒤에 조회를 하시면 즉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뉴 중 고객센터 -> 지점/서비스망 찾기를 보면 됩니다. 전화번호 이외에도 챗봇을 통한 상담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동반자 검색에서 DB손해보험 입력 후 나다가오는 결과에 알림톡을 선택하신 뒤에 알고 싶은 부분을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