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기업은행 공인인증서(현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 앱에서
인터넷 뱅킹 사용하면 잇점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꼭 은행 방문하거나 은행 앞 씨디기에서 직접 이체하거나 했었는데 인터넷 뱅킹이 생기면서 집이나 회사에서 바로 은행 일을 처리할수 있게 되었으니 말이죠. 하지만 나름대로 이용하는데 쉬운 편이 아니고 여러가지 보안 프로그램도 설치해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금융거래다. 보니 수반되는 보호장비?가 필요한듯 한데요. 이용하다보시면 오류가 생길때가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보통 자신의 컴퓨터 환경과 웹사이트, 보안 프로그램과 호환이 안되어서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이 가운데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오류가 났을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려고 합니다.
기업은행카드 발급 방법
1. 영업점 방문 신청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본인확인 후 연관 증빙서류 제출 및 입회신청서를 작성하면 소정의 심사과정을 거쳐 카드발급이 진행됩니다. 2.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텔레뱅킹으로 신청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한 고객만 인터넷뱅킹으로 카드발급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 후 고객센터에서 확인절차를 거쳐 카드발급이 진행됩니다. 카드발급신청서 및 서류를 제시한 후 카드가 발급되기까지는 통상 일주일 정도가 소요되며, 서류 보완이 필요하거나 부득정 경우 기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카드발급불가조건은 IBK기업은행에서 자체적으로 분석하여 적용하고 있는 조건이 있으며, 외부에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버전 문제
현재 자신이 활용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전이 너무 낮으면 호환성에 문제가 생겨서 보이지 않을수도있습니다. 이런때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익스플로러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internetexplorer.aspx 반대로 최신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어도 에러가 날경우도 있습니다.
낮은 버전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최신 버전 출판 하고 조금 지난 후 업데이트 해도 좋습니다. 제 경험상은 그러했었던 것인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서 추가로 적어봅니다. :)) 그밖의 인터넷뱅킹 연관 글. 지금까지 오늘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는 정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구요. 무난하게 뱅킹 업무 성공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