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SEE 기내용 여행 캐리어 내구성, 저소음 바퀴, 넓은 수납공간

LMSEE 기내용 여행 캐리어 내구성, 저소음 바퀴, 넓은 수납공간

가장 최근 여행했던 시모노세키 일정을 추천해 봐야겠다. 최근 배를 타고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 얼마 안 됐는데도 지난해 말에 방문했던 후쿠오카기억은 어디 갔는지 제대로 기억이 나지 않고, 사진도 죄다. 얼굴 나온 사진들 뿐이어서 공개하기가.그래서 대신에 3월에 우리 가족이 다녀온 시모노세키 여행을 추천해 봅니다. 가장먼저 2박 3일인지 4박 5일인지 궁금하시다면 이 글들을 보시면 이해가 될 것입니다. 일본 가서 보낸 시간은 어느 정도 꽉 찬 2박 3일이지만, 배를 타고 갔기 때문에, 그중에서도 배에서 갈 때, 올 때 두 번을 자야 하기 때문에 4박 5일 이기도합니다.

후쿠오카는 쇼핑이나 구경할 곳이 많아서 고학년이나 쇼핑을 최애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면, 이번여행을 다녀와보니 시모노세키는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너무 좋은 곳 같다.


아에르Aer
아에르Aer

아에르Aer

빠른 설계의 백팩을 선보입니다. 비즈니스 트립 시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크기의 가방을 주로 선보이며, 지나치게 캐주얼하기보다는 어느 정도 단정한 여행용 백팩을 찾는다면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는 브랜드다. 하지만 데일리 백팩으로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버전도 역시 훌륭합니다.

위에서 소개한 브랜드가 모던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브랜드라면, 정통 아웃도어 감성이 넘치며, 스포티하고 빈티지하기까지 한 최고의 범용성을 갖춘 백팩을 살펴볼 시간입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그레고리다. 특히 이효리의 가방으로 강력한 사진의 데이앤하프 모델은 여행이건 등교건 어디든 편하게 멋지게 착용 가능합니다.

토포 디자인
토포 디자인

토포 디자인

가장 먼저 소개하고 싶은 브랜드다. 백팩과 숄더백, 토트백 역할을 모두 할 수 있는 극도의 실용성을 갖춘 3 way 가방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넓은 수납공간과 여러 형태로 활용이 가능해서 실용성은 만점인 데다가, 개인적으로 나는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든다.

사진에서 느끼는 것처럼 아웃도어 감성과 어반 감성, 거기에 빈티지의 감성이 어우러져 다른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감성을 보여줍니다.

여행용 백팩으로 나의 개인적인 원픽입니다.

여행용 배낭 브랜드별 추천

쌤소나이트는 세계적인 여행용 배낭 브랜드로, 여러 디자인과 기능의 가방을 제공합니다. 리모와는 독일의 일반적인 여행용 배낭 브랜드로, 내구성이 뛰어난 가방으로 유명합니다. 미즈노는 일본의 스포츠 브랜드로, 기능성 여행용 가방을 제공합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트는 미국의 일반적인 여행용 배낭 브랜드로, 이상적인 가격대의 가방을 제공합니다. 트레이너는 미국의 명품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설계의 여행용 가방을 제공합니다.

내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캐리어 제품

내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은 솔리오 SMI226 26인치 티타늄그레이 여행용 캐리어였고, 실구매 가격은 159,100원이었다. 그리고 제품의 택배 발송은 구매 당일 바로 이루어져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물건을 구매할 때 24인치와 26인치 중에서 생각을 하였는데, 작은 것보다. 큰 것이 나을 것 같아서 바로 26인치를 택하게 되었습니다.

SMI226 26인치 티타늄그레이 언박싱

캐리어는 스티로폼과 함께 커다란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었으며, 찌그러짐 및 깨짐 등의 파손은 전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캐리어의 겉감 소재는 외부 충격과 스크래치 등에 강한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가 사용되었는데, 바디는 독일 코베스트로 회사의 폴리카보네이트, 모서리는 알루미늄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과 색상은 세련되면서도 심플하게 느껴졌으며, 캐리어의 윗부분과 옆부분에 손잡이가 모두 제작되어 있어서 이동성이 상당히 탁월하다고 느껴졌다.

솔직한 후기 총평

이번주 금요일에 공항 및 야외에서 해당 물건을 처음으로 사용할 예정이라 현실적인 내구성 후기를 현재로선 언급할 순 없지만, 크기, 가격, 디자인, 색상, 바퀴의 매끄러움, 손잡이의 높이 등의 합리성, 실용성, 심미성 측면에선 만족스러움이 너무 크게 느껴졌다. 그래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좋은 캐리어 물건을 잘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것 같고, 보증기간도 정품등록 시 5년이라 AS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것 같다.

혹시라도 이상적인 가격의 캐리어 물건을 찾고 계시다면 스위스밀리터리의 물건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에르Aer

빠른 설계의 백팩을 선보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포 디자인

가장 먼저 소개하고 싶은 브랜드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여행용 배낭 브랜드별 추천

쌤소나이트는 세계적인 여행용 배낭 브랜드로, 여러 디자인과 기능의 가방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