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운전자보험 청구방법, 필요서류 다운로드 (교통상해)

메리츠화재 운전자보험 청구방법, 필요서류 다운로드 (교통상해)

운전자의 결정에 따라 가입여부가 결정되는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과 달리 운전자의 손해와 형사적인 부분을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은 해당 특약을 가입할 경우 3대 손해비용인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대인대물 운전자 벌금, 자동차사고 변호사 선임비용을 12대 중과실 사고나 단순사고 등에서 보장을 해줍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의 청구방법과 필요한 서류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청구절차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보험금 청구 가능 기간 발생일부터 3년 이내 삼성화재 운전자보험 청구방법은 홈페이지, 모바일, 이메일, 우편, 방문 접수가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다쳐서 자동차보험으로 치료비 전액을 보상 받은 경우
교통사고로 다쳐서 자동차보험으로 치료비 전액을 보상 받은 경우

교통사고로 다쳐서 자동차보험으로 치료비 전액을 보상 받은 경우

이 경우도 2009년 10월 이전 실손보험 가입자 중 상해 의료비 특약에 가입만 되어 있다면 치료비 전액을 이미 자동차보험으로 보상받았습니다. 하더라도 치료비의 50를 중복으로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해 의료비 특약은 중복보상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즉, 교통지적 능력에 대한 치료비가 200만 원이 나온 경우, 치료비의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미리 보상받은 후에도 치료비의 절반인 100만 원을 실손보험으로 다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치료비는 200만 원이 나왔지만 보상받는 금액은 총 300만 원이 됩니다. 상대측 과실 100로 치료비 전액을 상대측 자동차 보험으로 보상받아도 50 실비보험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 지역별 지점 찾기
롯데손해보험 지역별 지점 찾기

롯데손해보험 지역별 지점 찾기

보험금 청구를 위해서 지점에 방문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이나 요구하는 지역에서의 지점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지점 수가 많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주소, 전화번호, 교통정보 등을 확인 가능합니다. 방문예약 후 방문해야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야 헛걸음 하는 일이 없으실겁니다.

2009년 10월 이후 실손보험, 교통사고 청구 방법

2009년 10월 이후의 실손보험은 표준화 실손보험2017년 4월 이전 실손과 착한 실손보험현재 실손이 있는데, 교통사고 발생 시 실손보험 보상 여부는 두 보험 모두 동일합니다. 상대방 과실 100의 교통사고가 발생하여 상대방 자동차 보험으로 치료비를 전액 보상받았다면 실손보험으로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교통사고로 나의 과실이 발생한 경우라면 내 과실로 지불한 금액의 40를 실손보험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2009년 10월 이후의 실손보험은 내 과실로 지불한 금액의 40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상대방 과실이 70%, 내 과실이 30%인 교통사고인 경우 100만 원의 치료비 중 상대방 측 자동차보험으로 70만 원을 보상받고 나머지 30만 원은 자신이 부담하게 됩니다.

교통사고 실비보험 필요서류

이상으로 교통사고 실비청구,자동차 사고,운전자보험 실비보험 중복 청구 보상 정보 포스팅 마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교통사고로 다쳐서 자동차보험으로 치료비 전액을 보상 받은

이 경우도 2009년 10월 이전 실손보험 가입자 중 상해 의료비 특약에 가입만 되어 있다면 치료비 전액을 이미 자동차보험으로 보상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롯데손해보험 지역별 지점

보험금 청구를 위해서 지점에 방문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009년 10월 이후 실손보험, 교통사고 청구

2009년 10월 이후의 실손보험은 표준화 실손보험2017년 4월 이전 실손과 착한 실손보험현재 실손이 있는데, 교통사고 발생 시 실손보험 보상 여부는 두 보험 모두 동일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