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햇빛가리개 롱모니터 차양막 후기

오토바이 햇빛가리개 롱모니터 차양막 후기

청명한 가을입니다. 라이딩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날이 좋아 오토바이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습니다. . 오토바이 구입하시고, 보험 가입은 필수인 거 아시죠? 오토바이 보험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오토바이 등록 불가입니다. 번호판 안나옵니다. KFG 법인 GA소속 보험설계사 유지인팀장입니다. 보험을 연구하는 사람들 오토바이 보험책임보험, 종합보험? 책임보험은 오토바이 등록을 위해 꼭 가입한다는 필수 의무보험입니다.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의 경우 금일 1건 운행을 하였습니다. 원칙 쿠팡 이츠는 사용을 꺼려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 단가가 배민에 비해 낮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요즘에 쿠팡 이츠에서는 미션이라고 하는 프로모션을 많게 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에만 미션을 완료하려고 첫 콜을 운행하고 다음부터 콜이 들어오질 않아 수입이 3,117원입니다. 첫째 콜을 잡았을 때에는 3,680원짜리 였지만 수수료를 제하고 받는 금액은 3,117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저녁시간 미션을 도전해서 미션을 완료하였습니다. 고작 배달 8건에 총수입이 7만 원 가까이서 됩니다. 미션 보너스가 4만 원이나 추가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미션 금액이 좋을 때만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륜차 햇빛가리개 내부 모습
이륜차 햇빛가리개 내부 모습

이륜차 햇빛가리개 내부 모습

탑승자의 위치에서 본 내부 모습입니다. 겉 보기에는 작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아늑하며, 의외로 차단되는 부위가 넓게 느끼는 편입니다. 끓는 태양의 햇빛을 차단해 주는 효과가 좋아 상상 이상으로 시원하게 느끼는 편입니다. 아무리 자외선 방지 물건을 바르거나 옷 아니면 팔토시 목 가리개 같은 것을 착용합니다. 하여도 직사광선을 바로 차단해 주는 것과는 비교 불가능했던 대상이죠. 일단 얼굴이 시원하고 헬멧에 열기가 사라지니 방지 효능 부분에서는 아주 만족할 것입니다.

햇빛 차단은 물론 비다가오는 날 빗물까지 막아주니 끓는 장마철, 특히 여름에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배달용 오토바이 유상운송보험

쿠팡이츠, 배민커넥트, 배민1, 퀵서비스 등 금전의 대가를 받고 음식이나 물건을 전달하는 경우 가입하는 보험이 바로 유상 보험입니다. 30대 기준으로 유상 종합보험 가격은 1년 400만원에 가까우며, 유상 책임보험만 가입해도 200만원에 가깝습니다. 유상운송보험은 출퇴근 등의 개인 전용 보험료보다. 거의 10배에 가까이서 있는 보험비가 생각보다. 부담스러울 텐데요. 그러나 오토바이 보험도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이 있었으나 한 가지 팁을 알려드릴게요. 여러분도 확인해 보세요 현재 안타깝게도 배달대행 라이더 가운데 절반 정도가 유상보험에 가입하지 않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스쿠터 햇빛가리개 캐노피 단점

그러나 물론 단점도 있기 마련인데요. 제가 느끼는 실적용 단점은 딱 2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이 제품의 첫 차례 단점으로는 가격이 비쌉니다. 이 정도 퀄리티의 중공 제품이라면 보통 45만원 정도면 적당하다고 생각이 됩니다만 이 제품의 가격은 무려 적정가격의 3배가량이나 고가의 15만 원에 형성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중국제가 아닌 독일에서 만든 제품이라 재질의 퀄리티는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으나 가격이 값비싸게 느끼는 건 어쩔 수 없네요. 두 차례 단점으로는 흔드는 고정입니다.

철저한 캐노피의 형태처럼 앞뒤로 고정해 주는 형식이 아니라 스크린에 간단하게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보니 방지턱을 넘을 때 위아래로 흔들거리며 헬멧과 충돌이 일어납니다.

오토바이 책임보험 vs 종합보험 장단점

마지막으로 위 3종류 모두 책임보험과 종합보험으로 나뉘는데요 장단점이 있습니다. 책임보험은 가격은 싸지만 보장 범위가 작고, 종합보험은 보장 범위가 크지만 가격이 비싸죠. 책임보험과 종합보험의 가격 차이것은 어쩌면 2배 정도가 납니다. 편한 접촉사고가 났을 때 타인이 병원에 가지 않거나 가더라도 단순한 검사로 끝내는 경우라면 책임보험으로 보장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꾀병을 부리며 입원하거나 지속적으로 보약 같은 것을 받아 가는 사람이라면 60만원 정도만 보상되는 책임보험의 경우 추가로 발생하는 병원 및 약 비용은 고스란히 개인 부담이 돼버리는 지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니까 웬만하면 종합보험에 가입하는 편이 마음이 편하나 운행을 거의 하지 않는 편이라면 책임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고려해 볼 만은 합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

쿠팡 이츠 배달 파트너의 경우 금일 1건 운행을 하였습니다. 관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륜차 햇빛가리개 안쪽

탑승자의 위치에서 본 내부 모습입니다. 관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달용 오토바이

쿠팡이츠 배민커넥트, 배민1, 퀵서비스 등 금전의 대가를 받고 음식이나 물건을 전달하는 경우 가입하는 보험이 바로 유상 보험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