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경제뉴스 보고서 이슈정리

주요 경제뉴스 보고서 이슈정리

여러가지 도우미 포르투정상혁 기자 지난 6월 찾은 포르투, 그 중심을 유유히 지나는 도우강. 포트 와인 화물선이 몇 척 떠있습니다. 너머로 구도심이 보입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돼있습니다. WOW 가수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무대라곤 하나 바닥보다. 조금 높은 나무 판자에 가까웠고 극장은 비좁았다. 소박함은 애수를 극대화하기 좋은 조건. 연주자가 포르투갈식 등등 기타라Guitarra를 튕기자, 늙은 여가수가 항구의 바람소리 같은 것을 뱉어냈다.


Sports Mole의 벤 넵튼
Sports Mole의 벤 넵튼

Sports Mole의 벤 넵튼

주전 센터백 두 명을 잃은 브렌트포드가 아스날을 대상으로 그것도 그들의 홈에서 승점을 챙겨가기란 정말 쉽지 않을 것입니다. 아스날의 스탯들이 모두 엄청나다고 하더라도 축구에서는 분명 상대팀에게도 기회가 옵니다. 브렌트포드는 아스날을 대상으로 지난 원정 4경기 중 3경기에서 계속 득점을 해왔던 팀이기 때문에 골을 넣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점은 아스날이 가져갈 것 같다.

현재 절정의 폼에 오른 아스날은 부상으로 타격을 입은 브렌트포드를 꺾고 리그 1위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아스날 vs 브렌트포드
아스날 vs 브렌트포드

아스날 vs 브렌트포드

아스날은 2021년 8월 브렌트포드의 프리미어리그 승격 시즌 개막전에 패배한 것을 제외하면 최근 10경기에서 7승 2무로 무패를 기록 중입니다. 만약 이번 경기에서 브렌트포드가 승리하게 된다면 1938년 4월 이후 처음으로 아스날 홈에서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브렌트포드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머리로만 총 15골을 내줬는데, 이는 그다음으로 많은 팀보다. 3골 더 많은 기록으로 세트피스의 강점을 보이고 있는 아스날을 대상으로 분명히 불리하게 작용될 것입니다.

아스날은 브렌트포드를 대상으로 프리미어리그에서 총 7골을 넣었는데, 모두 다른 선수의 발에서 나왔어요. 그리고, 최근 5골 중 4골은 아스날의 사카가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브렌트포드 감독 토마스 프랭크

폼에서 보시면 아스날이 앞서 있습니다. 현재 아스날, 리버풀, 맨시티가 나머지 팀들보다. 앞서 있습니다. 현재 아스날은 최고의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을 믿고 스스로를 믿고 우리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아르테타와 그의 코칭 스탭, 그리고 선수들은 분명히 지난 시즌보다. 더 발전했습니다. 시즌 초반에도 괜찮은 모습을 보여줬지만 지금은 훨씬 더 강해 보입니다.

우리들이 현재 좋은 상황이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그들은 현재 매우 강한 팀입니다. 그들이 보여준 모습들은 정말 인상적입니다.

축구 홈페이지 WhoScored

아스날은 올해 들어 리그 경기에서 전승을 달리고 있는데, 7경기에서 무려 31득점 3실점을 기록하며 전승을 기록 중입니다. 하지만, 현재 우승 경쟁 중인 리버풀과 맨시티도 승점을 지속해서 쌓고 있기에 여전히 3위에 머물러 있지만 운 좋게도 골득실은 아스날이 1위를 차지하고 있기에 만약 이번 주에 리버풀과 맨시티가 비기고 아스날이 승리하게 된다면 1위로 올라서게 됩니다. 한편, 브렌트포드는 지난 주말 첼시와의 리그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승점 3점을 얻어 갈 수 있었지만 22 무승부를 거두며 승점 1점에 그쳤다.

브렌트포드는 올해 들어 8경기 2승 1무 5패로 그렇게 좋은 결과는 내지 못하고 있었는데 물론 상대들이 어려운 상대들이었던 것도 있었어요. 하지만, 2024년 아스날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그 어떤 팀보다. 강한 팀이기 때문에 브렌트포드 입장에서는 대패를 면하게 된다면 그걸로 다행일 것입니다.

이미 지난해 9월에 공개된 YTN 창사 기념으로 나온 AI앵커였다.

사실 최근에는 일반인들도 창작의 개념 쉽게 나타나고 디자인도 이젠 상업화되었고 최근 시기 포토샵과 일러스트 프로그램도 일반인에게 기본인지라. 미대생 디자인과 학생과 차별화가. 겪어본 결과 센스와 감각의 문제의 차이만 나지 크게 별 차이가 안 날 정도로. 디자인은 이미. 예술분야로써. 손상이. 이제 점점 이렇게 될 거라는 전망입니다. 영상도 최근 시기 그냥 글로 쓰면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이 몇몇 있습니다.

그래서 또 다른 직업군이 떠오르고 있고. 몸 쓰는 직업은 남아있을 거라고 해서 어떤 게 남아있을까 라는 생시야각 들고. 그리고 어떤 전문가가 말하길, 디렉터나 기획자만 살아남을 것이라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Sports Mole의 벤

주전 센터백 두 명을 잃은 브렌트포드가 아스날을 대상으로 그것도 그들의 홈에서 승점을 챙겨가기란 정말 쉽지 않을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스날 vs 브렌트포드

아스날은 2021년 8월 브렌트포드의 프리미어리그 승격 시즌 개막전에 패배한 것을 제외하면 최근 10경기에서 7승 2무로 무패를 기록 중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브렌트포드 감독 토마스

폼에서 보시면 아스날이 앞서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