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기업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알기쉽게 정리해드림

  • 기준

기업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알기쉽게 정리해드림

기업은행은 1금융권으로써 중소기업인을 위해 설립된 특수은행입니다. 저도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입장에서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궁금하지만, 오늘은 개인적인 의견을 쓰기보다는 주제에 맞는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수수료 그리고 고객센터에서는 우리들을 위해 어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지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업은행 고객센터 서비스에는 무엇이 있는지 간단하게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ward Program 항공마일리지적립 아니면 포인트적립 중 택

Reward 포인트적립BLISS.7카드 이용금액에 에 관하여 TOP포인트 적립

기본포인트 국내 일시불, 할부금액 1,500원당 10 TOP포인트 적립 특별포인트 해외 이용금액 1,500원당 15 TOP포인트 적립국내 면세점 이용금액 1,500원당 20 TOP포인트 적립 단, 온라인 면세점은 기본포인트만 적립되며 1,500원당 20 TOP포인트 적립에서는 제외됩니다.

포인트 적립기준포인트는 건별 사용금액기준으로 적립됩니다. 개인: 1건당 최고 10만 포인트까지 TOP포인트 제공 법인: 월 10만 포인트까지 기업포인트로 제공 포인트는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일 이후 2영업일 이내에 적립됩니다.


imgCaption0
우리카드 고객센터 사용 방법 살펴보기

우리카드 고객센터 사용 방법 살펴보기

우리카드 뿐만이 아니라 우리들이 신용카드를 이용하다보시면 카드 분실이나 혹은 이용상의 불편함을 느끼는 점 등이 있을 때 인터넷 검색을 해보기도 하지만, 사실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는게 가장 편리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우리카드의 경우에도 역시나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긴급한 상황을 해결하거나 알고 싶은 점 등을 문의하는게 가장 빠르고 또 신뢰도가 높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려면 모바일을 통해 접속하시는게 가장 빠르고 편리합니다.

모바일을 통하여 검색창에 우리은행 고객센터를 검색하시면 우리은행 및 우리카드 관련 여러 주소들이 나오는데요. 그 중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앞에 nm.으로 시작하는 것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게 모바일 버젼 고객센터 홈페이지입니다.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준비물

인터넷뱅킹 신청 준비해야하는 물건 기업은행 영업지점 방문을 통해 인터넷뱅킹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내방해주셔야 합니다. 신분증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 그리고 여권 등을 지참하여 기업은행 영업지점에 내방하여 주세요. 미성년자의 경우 학생증 아니면 여권 등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여 내방합니다. 만약 기업은행 입출금통장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신분증 이외에 추가서류를 지참하여야 합니다.

이전에는 계좌개설을 위해 신분증만 있다면 가능했지만 최근 부터는 대포통장손해를 막기위해 입출금은행통장 계좌개설을 위해서는 금융거래목적 증빙서류도 지참하여 내방해주셔야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ISA Signature Contents

단, 소기업 및 개인사업자를 제외한 법인회원은 서비스 미제공소기업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8조 제1항 참조

BLISS.7 카드의 국내외겸용(VISA) 제품명 발급 시 VISA 시그니처등급의 국제 제품명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국내 발레파킹 서비스는 본 안내장의 내용 및 이용방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은 BC카드 VIP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IBK 홈페이지 www.ibk.co.kr VISA 제품명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 내용 및 적용기준, 변동사항은 VISA사의 내부 약관 및 서비스 규정을 따릅니다. 본 상품 설명서는 BLISS.7 상품의 이용약관 및 상품설명서와 함께 교부됩니다.

우리카드 상담사 연결하는 법 알아보기

모바일을 이용해서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때에는, 사실 메인 디스플레이 중간에 있는 주요메뉴 모아보기를 통해 하시는게 가장 빠르고 편리한데요. 하지만, 혹시 모를 독특한 상황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그런 경우 상담사 연결을 통해 문의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처음 이용해보시는 분들이시라면, 사실 상담사 연동 버튼은 메인 화면에 나와있질 않아서 이용하시기에 어려워하실 수도 있는데요. 막상 실제로 해보시면 의외로 간단하게 이용해볼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아래 내용을 통해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먼저 모바일 우리카드 고객센터 메인화면에서 ARS상담 혹은 ARS 안내 중에서 대표 ARS 버튼을 누르시고 들어갑니다.

여러가지 방식의 온라인 고객지원

이런식으로 고객소개를 관리를 해보시게 되어 졌다면 왼쪽에 고객센터메뉴들 중에서 여러 방식으로 서비스를 활용해볼 수가 있습니다. 채팅 상담이나 소아상담 이메일상담 등이 가능겠죠 오늘 이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여러 기업은행 고객센터 활용방법과 대표 연락처 소개를 해 드려 보았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우리카드 고객센터 이용 방법

우리카드 뿐만이 아니라 우리들이 신용카드를 이용하다보시면 카드 분실이나 혹은 이용상의 불편함을 느끼는 점 등이 있을 때 인터넷 검색을 해보기도 하지만, 사실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는게 가장 편리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준비물

인터넷뱅킹 신청 준비해야하는 물건 기업은행 영업지점 방문을 통해 인터넷뱅킹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내방해주셔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ISA Signature

단 소기업 및 개인사업자를 제외한 법인회원은 서비스 미제공소기업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8조 제1항 참조BLISS.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