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무직자대출 3가지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신청 어플이 달라요"

농협 무직자대출 3가지 quot;모바일 전용상품으로 신청 어플이 달라요quot;

이번 포스팅에서는 NH콕뱅크 설치하기 고객센터에 관련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NH콕뱅크는 NH농협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설치하시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천천히 따라오시면 어렵지 않게 설치하실 수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NH콕뱅크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운영체제에 따른 각 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각 운영체제별 설치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H콕뱅크는 NH농협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사용하시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금융, 생활편의, 영농정보, 농축산물 구매 서비스를 간단한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뱅크입니다.


NH콕 비상금대출
NH콕 비상금대출

NH콕 비상금대출

농협 무직자대출 중 두 번째로 소개할 상품은 NH콕 비상금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2금융권인 농·축협(단위농협)에서 취급하는 비대면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농·축협 전용 어플인”NH콕뱅크”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NH콕 비상금대출은 모든 농·축협에서 취급하지는 않습니다. 조합원이나 준조합원으로 가입된 농·축협에서 해당 상품을 취급하고 있어야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준조합원은 NH콕뱅크에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나의 농축협”으로 들어가시면 분명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송금제한 변경
송금제한 변경

송금제한 변경

앞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농협 콕뱅크는 송금한도가 500만 원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는데요. 송금한도를 바꾸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방법을 따라 해 주세요. 이체제한 변경 방법 농협 콕뱅크는 공인 인증서나 ARS 승인 없이 이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송금한도는 최대 1일 500만 원까지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500만 원 이상 이체를 원하실 경우 NH 스마트뱅킹을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본 어플을 통해 농협 외 타 은행 계좌로 이체 시 50만 원까지는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NH콕뱅크에서 제공되는 주된 기능
NH콕뱅크에서 제공되는 주된 기능

NH콕뱅크에서 제공되는 주된 기능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NH콕뱅크로 각종 편의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웹 뱅킹은 기본으로 제공한다고 보면 됩니다. 다음은 NH콕뱅크에서 제공되는 주된 기능들입니다. 조회 : 간편하게 농협계좌를 등록가능하며 계좌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송금 : 보안카드나 OTP가 없이 송금이 가능합니다. 계좌번호뿐만 아니라 휴대전화번호, 음성 및 QR송금 등 간편송금이 가능합니다. 모바일현금신용카드 :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이 휴대폰으로 온 나라 하나로마트 및 5대 편의점 등 이용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일제한 50만원) 제로페이 : 소상공인을 위한 간편지불 서비스로 QR코드 인지 및 QR/바코드 제시를 통해 결제가 실현하는 계좌기반의 직불지불 서비스입니다.

대출 자격

농협 NH올원 비상금대출은 만 열아홉살 이상 내국인으로 직업과 소득에 연관 없이 국내 3대 통신사 SKT, KT, LG U+ 중에서 지연 없이 성실하게 수행하는 꾸준히 사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대출 자격이 됩니다. 따라서 알뜰폰 이용자 분들은 안타깝게도 이용이 까다로운 상품입니다. 타 1 금융권 비상금대출이 신용점수를 기준으로 심사를 하는 반면에 올원 비상금대출은 개인의 통신서비스 거래정보를 기반으로 신용도를 산출한 통신등급을 검토 기준을 삼는데요. 통신등급은 9레벨 이상은 되어야 신청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을 기준으로 심사하기 때문에 신용점수가 낮고 금융거래 실적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통신요금을 미납 없이 성실하게 수행하는 이용하고 계시다면 보다. 유리한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이체제한 제한 늘리는 방법

먼저 500만원 한도에서 증액하는 방법입니다. 1. 콕뱅크 앱에서 [전체메뉴 > 계좌관리 > 송금한도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2. 현재 송금한도를 확인한 후, 최대 500만원 내에서 변경하고싶은 금액을 입력한 후, [송금제한 변경]을 선택합니다. 반면에 위 화면에서 [콕PASS발급]이라고 보이죠. 콕패스를 발급받으면 한도가 1일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콕패스 발행 메뉴를 누르시면 아래처럼 콕패스 발행 화면이 나와요. 휴대전화인증을 하고, 내 신분증을 사진으로 촬영해서 등록을 한 후, 내 농협은행통장 비밀번호 입력, 콕패스 비밀번호 입력을 하면 콕패스가 발급됩니다.

콕패스를 발급받으면 내 주거래 은행통장 관리 지점에서 설정한 최대 한도와 상관없이 최대한도를 적용할 수 있어요. 500만원 이상의 이체한도가 필요하면 콕패스 발급을 하거나, NH농협뱅킹 앱을 이용하면됩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NH콕 비상금대출

농협 무직자대출 중 두 번째로 소개할 상품은 NH콕 비상금대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송금제한 변경

앞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농협 콕뱅크는 송금한도가 500만 원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H콕뱅크에서 제공되는 주된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NH콕뱅크로 각종 편의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