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할인 받을 수 있는 절차 총정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총정리

만28세 이상 차량가액 1200만원대 종합보험으로 알아봤고 8개 다이렉트 보험사를 노가다로 힘들게 조회해보고 가입했는데 119~210만 ㅋㅋ 보험사별로 너무너무너무너무 다릅니다. 보니 충분히 가치있는 조사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으로 최저가 찾는 방법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으로 최저가 찾는 방법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으로 최저가 찾는 방법

시중 자동차 보험사의 보험료가 계산되는 공통적인 기준은 보통 운전자의 나이와 운전체험 그리고 이전 사고이력 등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처음 가입하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보험료가 값비싸게 책정됩니다. 하기 비교 플랫폼을 통해 진행하시면 시중 취급 중인 전반적 상품을 한눈에 쉽게검색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동일한 특약 설정으로 비교견적을 통해 24만 원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아주 만족 중입니다. 상기 웹페이지에서 진행해도 되는데 본인.인.증 과정 절차등 거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 아래 결과를 보면 약 12만원 이상 싸게 가입할수 있었습니다. 이와같이 온라인 다이렉트로 진행시 평균 15%~20% 정도 보험비용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보험 다모아라는 사이트입니다. 많은 보험사들을 한 번에 비교해주고 있지만 그야말로 사용하고 있는 보험사가 있으면 가격차이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이라면 비교하기가 편하실 것입니다. 보험 다모아에서 빠르게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지만 자기가 사용하고 보험사들의 혜택들이 다르기에 손쉽게 비교를 해보셨다면 그야말로 그 자동차 회사에서도 비교했을 때와 같이 보험료를 맞춰주는지 한 번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자동차보험료 특약 설정으로 낮추자
자동차보험료 특약 설정으로 낮추자

자동차보험료 특약 설정으로 낮추자

가입 시에는 먼저 약관을 통해 보장내용을 확인해야 하는 것이 바람직하나 사실 약관을 하나하나 심사숙고하는 사람은 많게 없습니다. 그래도 간단하게 아래 기본적인 용어들은 확인해보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대인배상1은 급수별로 보장한도가 정해집니다. 따라서 실질적으로 발생한 의료비 전액에 관해 배상하기에는 보험금이 부족해지는 경우가 많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대인배상과 함께 대인배상2 특약을 추가합니다.

최근에는 비싸다는 외제차들이 아주 많아지게 되며 사고 발생하다 시 대물배상 책임 금액도 커졌습니다. 상대차 수리비 배상 한도인 2천만 원을 사고 한 번으로 소진하게 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감안하여 가급적이면 최고 한도로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최대 보장 한도로 가입해도 보험료는 크게 차이 나지 않습니다.

자동차보험 구분

크게 가입 내용에 따라서 ”책임보험”과 ”종합보험”으로 구분됩니다. 책임보험은 법으로 정한 의무보장만 구성해서 가입한 형태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종합보험은 운전자 즉 계약자가 의무계약 + 특약까지 추가한 것을 의미합니다. 자동차보험의 특성은 보험료가 해마다 갱신되며 계약할 때는 1년 치를 보험료를 납입해야 하기 때문 비용적인 부분에서 큰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여러분은 이렇게 부담으로 보험료를 아끼기 위해 ”책임보험”에만 가입하는 사람들도 가끔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 현실에서 자동차를 운전한다면 예를 들어 사고가 발생하거나 자연재해로 본인 차가 파손되었다거나 했을 때 책임보험만으로는 제대로 된 보장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할 수 있는 다이렉트회사

-현대해상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AXA손해보험 다이렉트 -흥국화재 이유다이렉트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 -하나손해보험 에듀카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 -메리츠 화재다이렉트 -캐롯자동차보험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해준다라고 하는 사이트들은 보통 위아래에 있는 다이렉트자동차보험사 고객센터로 연결해주는 역할밖에 하지않습니다. 그렇기에 비교견적 할인조건을 어느정도 확인하시고 바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비교 견적을 꼼꼼하게 분석 해보시는것이 더 좋습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 (보험다모아vs현대해상)

보험다모아를 통해 산출된 보험료는 547,470원, 현대해상의 경우 637,960원이 산출되었습니다. 명확히 상담사를 통해 진행할 경우 수수료가 부과되기 때문 가격이 좀 더 상승하는데요. 물론 보험다모아를 통해 알아보는것도 추정치로 계산되는데 금액이 꽤나 차이가 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보험다모아:547,470원 현대해상(상담사 연계)637,960원 그렇기 때문 보험다모아를 통해 산출하여 가입하는것도 좋고 각 손해보험사를 통해 다이렉트로 가입하는것이 보험료를 절감할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웹사회 실제 보험비교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각 보험사 특징별로 자동차보험료 할인내용에 관해 정리해두었습니다. 각 손해보험사 마다. 특정조건에 관해 장점이 주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으로 최저가 찾는

시중 자동차 보험사의 보험료가 계산되는 공통적인 기준은 보통 운전자의 나이와 운전체험 그리고 이전 사고이력 등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보험 다모아라는 사이트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자동차보험료 특약 설정으로

가입 시에는 먼저 약관을 통해 보장내용을 확인해야 하는 것이 바람직하나 사실 약관을 하나하나 심사숙고하는 사람은 많게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