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대한항공 다낭행 특별 기내식 후기(feat 아기랑 비행기 탑승)

  • 기준

대한항공 다낭행 특별 기내식 후기(feat 아기랑 비행기 탑승)

뉴월드 호이아나 호텔은 관광 리조트 내의 여러가지 호텔들 중 하나이며 가성비 좋은 숙소입니다. 코리아에서 호이안으로 바로 가는 방법을 없으며 다낭공항에 도착하여 호텔 셔틀버스 혹은 그랩을 이용하여 호텔로 이동하면 손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로 일정이 낮에 다낭에 도착하는 비행기라고 하면 셔틀버스 이용을 추천드리고 밤 늦은 시간에 도착하는 일정이라면 그랩을 사용해서 걸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낭공항에서 뉴월드 호이아나 호텔까지는 택시로 약 40분 정도 거리이며 금액은 약 34만원 정도입니다.


imgCaption0
SPC 라운지

SPC 라운지

20시 50분 비행기였고 20시 20분에는 비행기를 타라는 소개를 받은 후 부지런히 라운지로 갔습니다. 게이트는 256번이어서, 게이트 가는 길에 있는 SPC로 라운지로 갔어요. SPC라운지는 처음이었는데 메뉴들은 보통. 제가 라운지 도달 했을 때 저녁 7시 27분이어서 탑승시간까지는 여유가 있겠구나 싶었는데 부랴부랴 부지런히 먹고 8시쯤 나왔어요. 첫번째 저녁 시간이라 그런 건지, 라운지 내에 손님들이 많지 않았고, 감자튀김은 너무 딱딱해서 먹기 쉽지 않았고 메뉴들이 긴 시간 방치된 느낌이라서 신선도는 떨어진 상태였고 다.

떨어진 음식은 다시 제공이 안되었고 정리하는 분위기여서, 마감시간인 줄 알고 급하게 나왔거든요. 나오면서 보니 22시까지 운영이었는데 눈치가 보이는 식사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지저분해서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식사하는 바로 앞 스태프룸?은 유리벽이라 내부가 다.

다낭 놀거리

보통 다낭에 여행을 가면 호이안 여행과 같이 해서 가게 됩니다. 이유는 호이안 또한 베트남의 잘 알려진 여행지로, 다낭에서 약 30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다낭을 방문시에 호이안까지 관광을 하고 돌아오기 좋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낭은 많은 여행사가 있어서 여러가지 투어를 많이 제공합니다. 자유 여행도 괜찮지만 투어를 신청하셔서 편하게 여행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호이안은 아래 데이터를 참조 바란다. 다낭의 여행 코스는 너무 많기 때문에 간단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낭의 재래시장으로 많은 옷, 기념품, 과일 등등을 구매할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한 바퀴 돌아 보면서 가격을 확인하고 산다는 것이 현명합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공항가는 길은 늘 설렘을 줍니다. 그래서 공항 갈 때 꼭 사진을 찍게 되는 것 같습니다. . 사진만 봐도 좋아서 여행피드를 작성할 때 공항 가는 길 사진을 첨부하게 됩니다. 영상도 찍었지만 그건 참을게요

2019년 다낭 갈 때는 오전 비행기로 다낭을 갔기에 도착하자마자 꽉 찬 일정을 보냈지만, 이번 다낭여행은 밤 비행기라서 출발하면서도 오히려 마음의 여유가 있었어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출발이라 여유 있게 공항으로 갔습니다.

루프트탑 수영장

바다가 보이는 루프트탑 바 옥상은 수영장입니다. 절벽에 떨어질 듯한 수영장 끝으로 바다가 이어진다. 안개가 낀 날 뷰가 이 정도이니, 날씨 좋은 날 기대가 됩니다. 루프트탑 수영장 뒤쪽으로는 bar가 있습니다. 저녁에는 네온사인으로 흥을 돋아 줍니다. 첫째날 저녁에 칵테일 한잔 마셨다. 알라카르트 호텔 다능은 세월의 흔적이 있지만 구석구석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내부 및 외부

관광 리조트 전체가 완공된지 얼마 안 된 시설이기 때문에 시설 전반적으로 매우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부 직원들도 매우매우매우 친절하며 관광 리조트 전반적으로 직원들이 만족하며 일하고 있기에 서비스 또한 좋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타입의 방이 있는데, 전반적으로 객실 컨디션이 좋았고 베란다도 있어서 경치 좋은 곳에서 여유롭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다낭 가는 법

다낭은 워낙에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여행지로 손에 꼽혀서 가는 방법이 쉽습니다. 그 만큼 많은 비행기편이 있고, 인천 다낭 비행기를 찾아보시면 너무 많습니다.. 또한 다낭은 다른 지역이랑 다르게 공항이 시내랑 멀지 않아서 비행기를 타고 도착할 경우에 다낭 시내 및 호텔 까지 금방 갈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보통 한국 인천에서 다낭까지 비행기 소요 시간은 4시간 50분 정도 입니다.

룸서비스는 베트남 물가를 고려했을 때는 꽤나 비싼 가격이지만, 한국 물가를 생각하면서 음식 퀄리티를 생각했을 때, 논리적인 가격이라서 룸서비스를 이용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습니다. 쌀국수, 반미 등을 시도해봤는데, 재료 등이 매우 신선하고 직원들이 매우매우 친절해서 서비스를 받는 동안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SPC 라운지

20시 50분 비행기였고 20시 20분에는 비행기를 타라는 소개를 받은 후 부지런히 라운지로 갔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낭 놀거리

보통 다낭에 여행을 가면 호이안 여행과 같이 해서 가게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공항가는 길은 늘 설렘을 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