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서비스센터 용산 방문 후기
나는 지금은 단종된 ASUS R504Z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노트북을 구매했지만 데스크톱 PC가 있어서 밖에서 PC가 필요하지 않은 이상 노트북컴퓨터 사용이 적었는데, 도서관이나 카페에서 일이나 공부용으로 사용빈도가 확대되고 있었습니다. 그날도 할 일이 있어서 도서관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었으나 WIFI 신호를 잡을 수가 없었습니다. 아예 WIFI가 뜨질 않았고 아수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한 결과 WIFI를 설치할 수 있는 파일을 이메일을 통해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설치하고 재부팅을 여러 번 했지만 여전히 WIFI는 잡히지 않았고 결국은 아수스 서비스센터에 방문을 했다.
[2] 서비스 종류
서비스를 받는 경우는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1. 초기 불량으로 교환/환불을 위한 불량판정서가 필요한 경우와 2. 활용 이용 도중 제품이 고장하는 경우입니다. 개별적으로 정확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초기 불량 보통 구매를 하고 1달 이내에 일어나는 불량을 말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판정서를 받아야 판매처로부터 교환이나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량판정서가 필요한 이유로는 사용자가 드라이버를 미설치하거나 데모 형체 윈도우를 쓰는 바람에 생긴 프로그램 문최고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하기 때문입니다.
판매처 입장에서는 불량품(하드웨어 문제)이 아닌데 교환/환불을 해달라는 한셈입니다. 판매처와 고객 모두가 서로 난감해지기 않기 위한 절차입니다.
용산 에이수스 Royal Club
남영역,삼각지역,효창공원역 딱 중간에 위치해있음 아 그리고 여기는 내선전화번호가 없고 대표번호로 연락됨. 예약 불가능 빌딩들어와서 208~211호 입니다. 건물 엘베 내리면 바로앞에있음 ㅎ SMALL 들어와서 오른쪽 PC 이용해서 본인 기본사항이랑 어떤게 문제이해 form작성하면 이름 불러주심! 내 노트북은 딱히 큰 문제가있었던건 아니었지만 무상1년 보증이라서 그냥 전체적인 점검을 받았었고 결론은 이상없습니다.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