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린 무우선순위 줍줍 잔여 모집공고 청약유의사항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린 무우선우선순위 줍줍 잔여 모집공고 청약유의사항

천정땅으로 솟았던 주택 가격이 떨어지고 있는 지금, 일명 반값아파트라 불리는 고덕강일 3단지 토지임대부 사전청약이 2월부터 시작됩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던 만큼 토지임대부 주택에 대한 설명부터 반값아파트 시세차익, 유의사항 등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주택은 분양자가 가지고 있지만 토지는 공공이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지에 대한 소유권 없이 건물만을 분양하므로 토지임대부 분양주택은 주변시세보다. 저렴하며 일명 반값아파트라고 불리고 있답니다.

단, 땅에 대한 소유권이 없기 때문에 땅에 대한 토지임대료를 매달 30~40만 원씩 납부해야 되며, 공공에 양도 시 시세차익의 70%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임대보증금
임대보증금


임대보증금

기본제시 및 추가설치제시 상품라인업 – 옵션 실사사진은 14~15 page 참고 ∙기본제공상품라인업 : 에어컨2대(시스템에어컨, 벽걸이), 현관신발장, 가스쿡탑, 월패드 ∙선택형 추가옵션상품라인업 : 붘박이장(10자), 세탁기장치 및 냉장고, 틈새수납장(냉장고옆)중에서 삼담후 선택 가능

임대기간 ⦁ 임대 기간은 10년이며 임대 의무기관 경과 후 희망자에 한해서 분양 전환되는 주택임.⦁ 임대차계약 기간은 2년이며, 계속해서 거주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임대차계약사항을 갱신하며, 연 5% 범위내에서 임대증거금 및 임대료를 인상할 있습니다.

임대주택 분양전환 기준 ⦁ 당해 임대주택은 10년 동안 임대 후 희망자에 한해서 분양 전환이 되는 임대주택이며, 조기 분양전환이 될 있습니다. ⦁ 임차인이 우선분양에 따른 선택권을 갖는다.

분양가
분양가

분양가

※ 금회 공급되는 주택은 전세대 발코니 확장형으로 시공됨. ※ 건축공정상 마이너스옵션 선택은 불가함. ※ 건축공정상 공간선택이 불가하며 금회 공급세대는 모두 기본형으로 시공됨. ※ 발코니 확장비용은 분양가격 및 「추가선택품목(1)」과는 별도로 부담해야 하며, 확장금액에는 발코니 확장에 수반되는 인테리어 마감재 ․ 바닥재 등의 가격 및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으나, 취득세 등의 제세공과금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발코니 증대 부분별 금액내역은 확장채권시장 산출의 객관적 근거를 마련하기 위한 것일 뿐 부분 확장선택은 불가함.

2022년 2월 진행된 수원당수 A-3, A-4BL 신혼희망타운 공공분양 잔여세대 추가모집 청약 수령 결과, A-3블록 63가구 모집에 259건이 접수되어 4.11대 1, A-4블록 93가구 모집에 261건이 접수되어 2.81대 1을 하나하나씩 기록했다.

부천 일루미스테회 임대보증금
부천 일루미스테회 임대보증금

부천 일루미스테회 임대보증금

임대 계약 계약기간은 2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속해서 거주를 희망하는 경우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등 관계법령에서 정한 입주자 요건을 충족하는 자에 한하여 임대 계약 계약사항을 갱신합니다. 그리고 임대증거금 및 임대료를 년 5% 범위에서 인상할 있습니다.

2019년 9월 경기도 부천시 범박동에서 공급된 부천 일루미스테회 일반제시 청약수령 결과, 1,647가구 모집에 1만6405건이 접수되어 평균경쟁률 9.96대 1을 기록했다.

최고경쟁률은 전용 84B타입으로 90가구 모집에 1우선우선순위 해당지역에서 1,663건이 접수되어 18.48대 1을 기록했으며, 금번 민간임대 공급분인 전용 39타입의 경우 38가구 모집에 103건이 접수되어 2.71대 1을 기록했다.

청약 유의사항

서울시 고덕강일 3단지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추정분양가와 토지임대료, 그리고 시세차익을 고민하고 계실 텐데요. 분명히 토지임대료를 지속적으로 내야 하지만은 서울에서 3억대로 아파트를 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공급유형별 자격을 충족한다면, 특별공급과 일반제시 중복 신청 가능. 단, 세대당 1인 규제 거주의무, 재당첨 제한, 전매규제 등의 내용은 본청약 모집공고 시 결정 청년특공은 재당첨 규제 기간 내에 있거나 그 세대에 속해있다면 신청 불가 단, 땅은 지속적으로 가치가 올라가지만 건물 자체는 시간이 갈수록 감가상각이 되는 부동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