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정기예금 이자 5가지, 은행 4곳 비교 알아보기

우체국 정기예금 이자 5가지, 은행 4곳 비교 알아보기

2023년 ISA 예금이자 높은 은행 best 5를 알아보겠습니다. 과세 절세 효과가 숙련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인 ISA를 가입하신 분들 중에서 안정되는 투자상품을 찾고 있으면 이 글을 집중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ISA 계좌에서도 정기 예금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앙은행 기준금리는 3.5%이며 예금 금리도 유사한 수준임을 알 수 있습니다. 글 작성일 기준으로 ISA 전용 예금 금리는 기간별로 차이가 있으며 이자를 적지않게 받을 수 있는 은행 순서는 아래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

가장 먼저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를 보겠습니다. 금융감독원에서 직접적 발표하고 사이트에 올리는 자료이므로 가장 공신력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 다른 사이트에서 본 사이트에 올라다가올 자료들을 정리해서 가져가는 경우가 많습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실제 정기예금이나 예금 모두 금리비교를 선택 몇 번으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리가 된 스프레드시트 파일로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저는 신용대출 금리처럼 대출 금리를 비교할 때에도 가장 먼저 들어가서 확인해보는 웹사회 이기도 합니다.

공신력 있는 자료를 제공하는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에서 이끄는 각 은행별 정기예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 우대금리가 가장 높은 순서대로 정렬을 해보았습니다. 가장 높은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은행은 부산은행입니다.

신협 – 특판예금

새마을금고에 이어지며 다음으로 많은 금리를 제공하는 신협입니다. 신협역시 새마을금고와 같은 방식으로 신용할 수 있는 대중의 저축형 은행입니다. 부도와 파산위험도로부터 안정등급을 받는 은행이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특판예금은 늘 해당 지점별로 금리를 각양각색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취급점을 아는것이 중요합니다. 취급점과 상품명만 알면 온라인가입여부를 확인하고, 가입하기가 수월하기 때문입니다.

케이뱅크 – 코드K 정기예금

*광고4

케이뱅크는 인터넷은행을 대표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인터넷은행의 특징은 소비자 편의에 맞춘 모바일 편의성과 우대조건이 없습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만약 아무것도 생각하기 싫은 상황이라면 다른 상품을 가입하는 것보다. 인터넷은행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왜냐하면 가입도 편하고 금리도 준수한데, 이보다. 못한 조건 까다로운 상품을 가입하는 것은 비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넘버원 재테크 포탈 MONETA

다음으로 저축은행의 정기예금 금리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저축은행은 비교적 안정성이 낮지만 좋은 금리로 인해 요즈음 유명세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찾는 만큼 다채로운 상품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당연히 높은 금리의 상품을 선택해야 좋겠지요. 넘버원 재테크 포탈 MONETA에선 최고금리를 저축은행 상품별로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금리를 주는 은행은 경북의 대아저축은행입니다.

상품은 정기예금상품으로 세전금리가 무려 2.50%에 달합니다. 천만 원을 1년 동안 예금으로 거치할 경우 세후 수령액은 10,211,500원이네요. 상품의 조건은 무엇지각 아래에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혹여나 경북의 대아저축은행을 이용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가 다음으로 높은 세전금리를 제공하는 서울시 신안저축은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NH농협 – 특판예금

일반 대중들에게 가장 적지않게 알려져있는 농협은행의 특판예금입니다. 농협은 명실상부 1금융권 은행이며, 은행 파산 리스크 역시도하다 극도로 안정되는 등급의 은행입니다. 서민형 특판예금 상품을 매년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은 은행이기도 합니다. 농협은행 특판예금 역시도하다 취급점과 상품명을 알고 가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이에대한 정보가 없으면 특판예금의 가입할수 있는 루트를 확보하는 것 조차 어렵기 때문입니다.

아래 정보를 통해 취급점과 상품명을 알아보시고 최상승한 이자 채무 숙제 수준의 예금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정기예금 금리

낮은순부터 높은순대로 순서대로 알려드릴터이니 아래에서 순서에 맞게 우체국 정기예금 이자 선호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 2040+prop;정기예금 (인터넷가입, 비과세, 예금자보호)

상품특징: 20에서 40대 직장인분들과 체크신용카드 가맹점 , 사업체 등의 안정되는 자금의 운용을 위한 정기예금입니다. 가입대상 : 우체국 창구 (개인, 개인사업자, 단체, 사업체 (금융기관 제외) 우체국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 실명의 혼자 가입채권시장 : 가입시 1만원 이상 제한이 없습니다.

가입기간 : 6개월 이상이며 3년 이하입니다. ( 단위는 월단위) 적용이율: 창구가입시에는 우체국장우대금리는 아래에서 넣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종 묻는 질문

금융감독원

가장 먼저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를 보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협 특판예금

새마을금고에 이어지며 다음으로 많은 금리를 제공하는 신협입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코드K 정기예금

광고4케이뱅크는 인터넷은행을 대표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